[게임 PICK]
네오위즈, 'P의 거짓' 개발자의 편지 영상 공개 外
네오위즈에서 개발한 게임 'P의 거짓'. (제공=네오위즈)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네오위즈, 'P의 거짓' 개발자의 편지 영상 공개


네오위즈가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P의 거짓'의 11월 업데이트 소식과 향후 로드맵 계획을 담은 개발자의 편지 영상을 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최지원 네오위즈 P의 거짓 총괄 디렉터가 출연해 무기 밸런스 조정, 기상 회피 능력의 기본 성능 제공, 코스튬 시스템의 변화 등을 담은 시스템 업데이트 소식을 예고했다. 그밖에 음원 공식 출시 예고 및 현재 개발 중인 DLC(다운로드 콘텐츠)의 컨셉아트 이미지 등도 공개됐다.


하이브IM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리듬하이브'가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넘어섰다고 하이브IM에서 1일 밝혔다. (제공=하이브IM)

하이브IM '리듬하이브'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 돌파


하이브IM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가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넘어섰다고 하이브IM에서 1일 밝혔다. 리듬하이브는 2021년 2월 출시된 뒤 현재까지 누적 가입자 수 850만명을 확보한 리듬액션 게임이다. 최근 '뉴 비기닝' 업데이트와 아티스트 라인업 확장 이후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다. 하이브IM은 리듬하이브의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 돌파 및 출시 1000일 기념 이벤트로 접속에 따른 골드 획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욱 넥슨재단 이사장이 1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열린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개소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제공=넥슨)

넥슨재단이 100억원 후원한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정식 개원


넥슨재단이 건립 기금 100억원을 후원한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이하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가 1일 정식 개원했다.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는 24시간 돌봄이 필요한 중증 소아 환자와 가족에게 종합 의료 및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독립형 단기의료돌봄센터다.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인근 원남동에 위치했으며 1회 입원 시 최대 7박 8일, 연간 최대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보건복지부의 중증소아 단기입원서비스 시범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면서 건강보험 적용 환자는 비용의 5%만 본인이 부담하게 된다.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의 별칭은 넥슨 임직원 대상의 사내 공모전을 통해 '도토리하우스'로 결정됐다.


컴투스그룹과 장애인고용공단 관계자들이 10월 31일 열린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컴투스그룹, 장애인고용공단과 '컴투스위드' 설립 협약 체결


컴투스그룹이 장애인고용공단과 손잡고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컴투스위드'를 설립하기 위한 협약을 10월 31일 체결했다고 컴투스홀딩스에서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은 장애인 고용을 위한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컴투스위드를 설립하고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을 결의했다. 11월 안에 설립 예정인 컴투스위드는 장애인 오케스트라를 구성해 문화와 예술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지역사회 중증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에 역할을 다하기로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
게임 PICK 319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