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모이스트 쿠션' 리뉴얼 출시
미백·자외선 차단·주름 개선 효과 지닌 3중 기능성 팩트


스와니코코 '워터풀 모이스트 쿠션' 제품 사진=스와니코코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글로벌텍스프리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워터풀 모이스트 쿠션'을 새롭게 개발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워터풀 모이스트 쿠션'은 기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모이스트 쿠션'의 수분감을 그대로 유지하고 커버력과 지속력 기능 향상에 초점을 뒀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 시험을 거쳐 출시된 것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미백,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효과 등 3가지 기능을 갖춘 저자극 팩트다.


또한,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연꽃 추출물, '이집트 약초'로 알려진 트루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까무까무열매 추출물, 로즈힙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또한 비타민 충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나무 열매추출물도 함유해 피부 활력에 도움을 준다. 


최주연 스와니코코 이사는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모이스트 쿠션 후기를 비교 분석해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되 아쉬웠다는 평이 많았던 부분들을 개선해 새롭게 출시했다"며 "피부 화장의 지속력을 높이면서 메이크업을 했을 때 촉촉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수분감에 집중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스와니코코 모이스트 쿠션은 18일부터 자사몰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스와니코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