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24시]
쏘카, 신차 장기 대여 상품 출시 外

◆쏘카, 신차 장기 대여 상품 출시


(사진=쏘카)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쏘카가 1년 단위로 신차를 대여할 수 있는 '신차장기플랜'을 출시한다. 기존에도 월 단위 대여 상품인 '쏘카플랜'을 통해 카셰어링 서비스로 제공하는 차량을 최대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었지만, 막 출고된 신차를 연간 단위로 계약할 수 있는 상품은 처음이다. 이달 중 신차장기플랜을 통해 대여할 수 있는 차량은 ▲더 2023 모닝(프레스티지 트림) ▲더 뉴 기아 레이(프레스티지) ▲더 뉴 셀토스(트렌디) ▲디 올 뉴 코나(모던) ▲더 뉴 아반떼(스마트) 총 5종이다. 차량은 색상은 모두 화이트이며, 기존 쏘카에 장착되는 2채널 블랙박스, 전후측면 틴팅, 하이패스 옵션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월 대여료는 일반 장기렌터카 2년 계약 시 지불하는 비용과 비슷한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됐다.


◆모두투어, 튀르키예 상품 매출 1% 기부 프로모션



모두투어가 GS샵 통해 튀르키예(구 터키) 여행 상품 매출의 1%를 지진 피해 지역에 기부하는 홈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사는 오는 9일 밤 8시 35분부터 GS샵을 통해 '모두투어 튀르키예 힐튼 패키지 9일'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피해 복구의 마음을 담아 매출의 1%는 국제 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지진 피해 지역에 기부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행상품은 대한항공 왕복 직항을 이용하고 특히 5성급 힐튼 호텔 3박과 이스탄불 타워 파노라믹 전망대(참자르 타워)가 업계 유일의 홈쇼핑 상품 특전으로 제공된다.


◆삼표그룹, 공기정화 식물 화분 전달


(사진=삼표그룹)

삼표그룹이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경동초등학교를 방문해 공기정화 식물 화분 200개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화분은 교실 안에서 직접 아이들이 친환경 수경식물(고무나무, 나한송)을 키우는 재미와 함께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 정서발달 및 친환경 교육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삼표그룹은 일상생활 속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등 탄소중립 실현 및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하는 동시에 ESG 경영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달력 판매 수익금 기부


박성섭 티웨이항공 화물대외담당 상무(왼쪽), 김희권 세이브더칠드런 대외협력부문장).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지난 6일 오후 2시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서울 마포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 2023년도 달력 판매 수익금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세이브더칠드런의 긴급구호 모금에 기부했다. 현지 아동 가정의 생계비 지원, 아동과 아동 보호자의 심리·사회적 지원 확대를 돕는 목적이다. 앞서 올해 달력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두 달간 전 노선 기내에서 판매됐다. 이번 달력은 시드니, 싱가포르, 울란바타르 등 티웨이항공 취항지의 매력을 다양한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그린 작품들과 할인 쿠폰까지 포함돼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물류24시 19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