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삼성페이, 전국서 결제 오류 外
이 기사는 2023년 03월 30일 17시 3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페이, 전국서 결제 오류사태…"서버 복구중"[이데일리]

30일 삼성 갤럭시 유저들의 간편결제서비스 삼성페이가 결제 오류로 인해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고객센터에 따르면 현재 삼성페이 결제 오류 증상은 자동드래그 기능 사라지고, 카드 인증 및 핀번호, 생체오류가 난다는 팝업창이 뜨고 있다. 이와 관련 삼성전자 측은 "앱 자체 서버 오류로 현재 서버복구중"이라고 말했다.


'수상한 영업기밀' 모델하우스 촬영금지…LH 허용한다[이데일리]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그간 영업기밀이라며 막아온 견본주택(모델하우스) 촬영 금지를 공식적으로 해제한다. 모델하우스 촬영허가가 민간 건설사로 퍼질지 관심이 쏠린다.


DB하이텍 매집한 사모펀드 KCGI였다…지분 7.05% 확보[한경마켓인사이트]

시스템 반도체 상장기업 DB하이텍 주식을 집중적으로 매입한 곳의 정체가 강성부 대표가 이끄는 KCGI로 확인됐다. KCGI는 DB하이텍 지분 7.05%를 확보했다.


삼성에스디에스 1687억원 블록딜 진행[머니투데이]

삼성에스디에스가 주식 151만1584주를 블록딜(시간외 대량매매) 방식으로 처분한다. 규모는 1억3000만 달러, 한화 1687억원 수준이다. 30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KEB 하나은행이 보유한 151만1584주에 대한 삼성에스디에스 지분에 대한 수요예측에 돌입했다. 매각 주관사는 씨티은행과 JP모건체이스다.


장재훈 현대차 사장 "中 배터리 장착 이유는 공급망 때문"[조선비즈]

장재훈 현대차(181,200원 ▲ 800 0.44%) 대표이사 사장이 최근 출시한 전기차에 중국 CATL 배터리를 장착하는 것과 관련해 "배터리 공급망 확보의 문제"라고 밝혔다.


장재훈 현대차 사장 "현대페이, 구독서비스 개발해 연동할 것"[이데일리]

장재훈 현대자동차(005380) 사장은 3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이데일리와 만나 "현대페이와 연결되는 별도의 구독 서비스를 개발해 연결하는 방향성으로 가고 있다"며 "현대차 내부 페이먼트 시스템을 개발한 지는 몇 년이 된 상황이라 이제 확장성에 주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삼성, 보행 보조 로봇 '봇핏' 특허 추가..상반기 출시 예고[이데일리]

삼성전자가 보행 보조 로봇의 구동에 관한 특허를 새로 냈다. 로봇이 어떻게 착용자의 보행을 감지하고 움직임을 돕는지 설명하는 내용이다. 삼성전자는 기존에도 보행 보조 로봇에 관한 특허를 여럿 출원했는데, 이번에 신규 특허를 추가하며 로봇 출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뉴스모음 3,326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