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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업데이트
2021.07.06
최종 업데이트
2021.07.06 08:16:28
최초 생성 2021.06.28 16: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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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의 기사
최종 업데이트 2021.07.06 08:16:28
최초 생성 2021.06.28 16:02:07
로드숍 해외점검
대기업도 예외없는 불황…온라인 강화
화장품 로드숍 업계의 불황은 대기업도 예외가 아니었다. 한때 'K뷰티' 열풍을 이끌었던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와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도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이 떨어지면서 매장 효율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하는 대신 온라인을 강화하면서 디지털 매출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3월말 기준 이니스프리의 중국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1.07.06 08:16:28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로드숍 해외점검
네이처리퍼블릭, 해외 사업 재편 가속
네이처리퍼블릭이 글로벌 사업 재편을 가속화하고 있다. 기존에 5개였던 해외 법인이 통합과 청산 과정을 거치면서 3개로 줄인 가운데 최근 매출이 급성장 중인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4월 자체 법인을 새로 설립했다. 해외사업 확대를 위해 전열을 재정비한 만큼, 다양한 국가에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1.07.05 08:23:51
#네이처리퍼블릭
#로드숍
#화장품
로드숍 해외점검
토니모리, 부진 딛고 재정비 '한창'
토니모리가 글로벌 사업 부진을 만회하기 위한 재정비 작업에 한창이다. 주력으로 삼고 있는 미주 지역에서는 현지 에이전트를 통해 판매 확대에 나서는 한편, 사드 여파로 부진했던 중국에서는 전열을 재정비해 오는 11월 광군제를 기점으로 회복에 나서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토니모리의 2020년 해외 매출은 256억원으로 전년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1.07.02 08:01:54
#토니모리
#중국
#일본
로드숍 해외점검
클리오, 글로벌 시장 매출 성장세
클리오가 코로나19로 인한 타격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구조조정에 나선 결과 중국법인은 흑자전환에 성공했고, 일본 역시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판매가 확대되면서 매출이 증가했다. 이 같은 성장세를 발판 삼아 앞으로는 신규 지역에서의 사업 영역도 꾸준히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3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클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1.07.01 08:09:45
#클리오
#중국
#매출
로드숍 해외점검
에이블씨엔씨, 해외성과 '반쪽 난 중국 Vs. 날개 단 일본'
에이블씨엔씨의 글로벌 사업 축이 중국에서 일본으로 이동하고 있다. 불과 1년 전만 해도 중국이 해외법인 가운데 가장 많은 매출을 올렸지만, 중국에서 K-뷰티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일본이 최대 매출지로 급부상했다. 에이블씨엔씨의 해외법인은 중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 등 단 세 곳 뿐이다. 에이블씨엔씨는 현지에 맞는 상품 라인 확장 등 발빠른 대응으로 해외 공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1.06.29 08:03:47
#에이블씨엔씨
#미샤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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