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거래 수수료 0.05%로 인하
강동원 기자
2023.02.14 09:38:32
수수료율 업계 최저 수준…연 3.9% 이자율 이벤트 연장
(출처=카카오페이증권)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해외 주식 투자자 유치 경쟁에 뛰어들었다.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을 대폭 낮추고 주식 신용거래 이자율 이벤트 기간을 연장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을 0.05%로 인하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프리마켓 시장이 열리는 오후 6시부터 기존 거래 실적 등 별도 참여 조건 없이 카카오페이증권 이용자 모두에게 일괄 적용한다. 회사는 해외 주식 거래 진입장벽을 낮춰 시장 저변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카카오페이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팀(MTS)에 통합증거금과 자동환전 기능을 도입해 이용자가 추가 계좌 계설 없이 국내외 주식을 모두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해외 주식 소수점 거래와 카카오톡 친구에게 해외 주식을 선물할 수 있는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도 선보였다.


신용거래 이자율 이벤트 기간도 연장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내달 31일까지 3월 31일까지 별도 신청 없이 자사 계좌에서 체결되는 모든 국내주식 신용거래 매수 건에 대해 연 3.9%(최대 90일) 이자율을 적용한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펀드와 주식 투자를 누구나 소액으로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번에도 차별 없이 모두가 저렴한 수수료로 미국주식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일반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을 업계 최저로 낮췄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카카오페이증권, 적자 탈출 카카오톡에 SOS 카카오페이증권, 이승효 대표 단독체제 전환 카카오페이, 담보대출 등 상품군 다양화 자회사 IPO, 지주사 전환 위한 '선결과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