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한은행,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출시 外
박관훈, 이성희, 배지원, 박안나, 강지수 기자
2023.01.20 15:02:15

◆신한은행,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출시

[딜사이트 박관훈, 이성희, 배지원, 박안나, 강지수 기자] 신한은행은 메인 스폰서로 후원 중인 E스포츠팀 DRX의 올 한해 우수한 성적을 기원하며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DRX 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DRX 적금은 DRX의 2023년 국내외 LoL 리그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써 기본금리는 연 2.5%, 우대금리는 연 6.5%포인트를 적용해 최고금리는 연 9%다.


가입기간은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이 개막하는 1월 18일부터 LCK 서머 시즌 1라운드 종료 시까지 판매 예정이며 영업점, 신한 쏠(SOL)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2023년 3월 31일까지 적금 가입 시 연 1.0%포인트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신한은행으로 결제계좌 지정 시 연 0.5%포인트 ▲LCK 시즌 성적에 따라 최고 연 2.0%포인트 ▲LoL 월드 챔피언십 성적(16강, 4강진출 여부)에 따라 최고 연 3.0%포인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more
AIA생명, 심뇌혈관 질환 수술 특약 출시 外 KB증권, ELS 등 14종 공모 外 카뱅 우리카드 출시···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外 카카오뱅크, 더 편리해진 모임통장 공개 外

또한 DRX 적금 출시를 기념해 'DRX PARK'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가입 고객 2만명에게 CU편의점 2000원 교환권 ▲30만원 이상 입금 고객 400명에게 추첨을 통해 2023년 유니폼 굿즈 ▲모든 고객에게 땡겨요 할인 쿠폰 3000원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NH저축은행, 'NH FIC-One 보통예금' 출시


NH저축은행은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3.8%의 금리를 제공하는 'NH FIC-One 보통예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모바일 전용 요구불예금 상품으로 우대조건을 충족 시, 예금잔액 5000만원까지 최고 연 3.8%(세전)의 금리가 제공된다.


'NH FIC-One 보통예금'의 기본금리는 연 3.0%(세전)로, 마케팅 동의 시 0.2%p, 월 자동이체 실적이 1건 이상인 경우 0.3%p, 월 간편결제 실적이 1건 이상인 경우 0.3%p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고 연 3.8%(세전)가 적용된다.


◆KB국민은행,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게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응모고객은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과 예·적금, 펀드 가입용 쿠폰 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은 응모고객 전원에게 지급하며 예·적금, 펀드 가입용 쿠폰의 경우 1만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KB금융쿠폰은 KB국민은행과 거래하지 않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도 선물로 보낼 수 있다.


◆DB손보,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 출시


DB손해보험은 주거생활 보장 외에 일상생활 보장, 반려견 보장, 레저 보장, 운전자 보장 등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맞춰 모듈별로 보장 코디가 가능한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려견과 함께 사는 집콕족에는 '홈케어와 펫케어'를, 골프 애호가들에게는 '레저(골프)케어와 운전자케어'를 그리고 집안의 가장 택시기사님들에게는 '홈케어와 운전자케어'를 보장하는 등 고객이 원하는대로 골라 맞춤형 보장이 가능하다.  


최근 생활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 14종 고장수리비용을 탑재하여 업계에서 가장 많은 가전제품을 보장하고 있으며, 층간소음에 따른 정신적 피해보장 외에 이사비용까지 보장하는 등 실속있는 담보들을 추가했다.


주택 임시거주비 보장사유를 화재 뿐만 아니라 업계최초로 태풍, 침수, 지진 등 자연재해까지 확대했으며, 1일당 보장도 물가 상승을 고려해 업계 최고액인 25만원으로 증액했다. 반려견 및 레저생활 보장을 위해 반려동물 의료비 담보 및 홀인원비용(연간1회한), 골프용품손해확장 보장 등의 골프전용 플랜 등 한 증권으로 다양한 생활 보장을 한번에 받을 수 있도록 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보장을 지원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롯데손보-토글, 롯데면세점 포인트 증정 이벤트

롯데손해보험이 보험 플랫폼 '토글'(Toggle)과 해외여행보험 제휴를 맺고, 롯데면세점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손해보럼은 토글, 롯데면세점과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토글에서 롯데손해보험의 'let:discover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할 경우 롯데면세점 제휴포인트 $10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회원이 let:discover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할 때는 '토글 보험 전용 쿠폰'을 제공받을 수도 있다. 롯데손해보험과 토글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제휴 대상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생활밀착형 보험플랫폼 토글을 운영하는 오픈플랜은 앞서 기술신용평가(TCB) 전문기관인 SCI평가정보로부터 상위 기술기업에 부여되는 'TI-3' 등급을 획득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 플랫폼인 토글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여행보험을 더욱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현대카드, 3층 시스템 라이프스타일 혜택 업그레이드


현대카드가 고객 혜택체계에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혜택을 강화한다. 현대카드는 '3층 시스템'에 새로운 구독 패키지인 '비어팩'과 'GS클럽팩'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3층 시스템이란 인공지능(AI)∙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별 맞춤형 쿠폰과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 고유의 혜택 체계다. 기본 혜택인 '1층 기본', 트렌디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된다. 현대카드는 "기존 디지털북팩, 일상할인팩, 폰케어팩 등에 비어팩과 GS클럽팩을 추가해 더욱 다양한 구독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특히 이번에 추가된 구독 서비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와 편의점 구독 상품으로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2층 구독' 메뉴에서 해당 구독 패키지를 선택한 뒤 '구독' 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구독 신청을 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런칭을 기념해 첫 구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어팩 2 Bottle 고객에게는 메시지 각인 서비스와 맥주 전용 잔인 '테쿠잔' 1개가 제공되며, 비어팩 3 Bottle 고객에게는 앞선 두 가지 혜택과 함께 칠링백 1개를 추가해 최대 4만4000원 상당의 증정품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