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한라이프, 뇌심혈관질환 보장보험 출시 外
박관훈, 이성희, 배지원, 박안나, 강지수 기자
2022.12.30 15:10:36

◆신한라이프, 평생 간병비 지급 뇌심혈관질환 보장 보험 출시


[딜사이트 박관훈, 이성희, 배지원, 박안나, 강지수 기자] 신한라이프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평생 간병비를 지급하는 '신한 평생간병비 걱정없는 뇌심혈관보험'을 2023년 1월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주계약을 통해 특정순환계질환 3종(뇌출혈, 급성심근경색) 진단시 매월 최대 100만원의 간병비를 평생 지급하며, 특약가입시에는 특정순환계질환 1종에 해당하는 부정맥을 비롯한 경증부터 중증순환계질환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체 보험기간 동안 동일한 금액을 보장받는 정액형과 60세 이전에는 정액형 대비 50%만 보장 받는 대신 보험료 부담을 낮춘 실속형을 선택하여 가입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게임 특화 '굿 게임' 체크카드 출시


관련기사 more
KB증권, ELS 등 14종 공모 外 신한은행, 신한 꺾이지 않는 DRX 적금 출시 外 한투증권, '머니무브' 이벤트 外 애큐온저축銀, 최고 연 5% 입출금상품 출시 外

NH농협카드는 게임 특화 서비스를 탑재한 굿게임(GOOD GAM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요 혜택으로는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유통 플랫폼 '스팀' 이용금액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PC방 이용 시에도 결제액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게임혜택 외에도 MZ세대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하여 5대 일상생활업종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평일 이용 시 0.5%, 주말 이용 시 1% NH포인트를 제공해 최대 3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굿게임 체크카드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VISA) 모두 연회비가 없으며, 서비스는 전월실적(20만원) 이상 충족 시 제공된다.


◆KB국민은행, 'KB금융쿠폰' 출시



KB국민은행은 금융거래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금융쿠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금융쿠폰'은 상품 가입 등 금융거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형태의 리워드이다. 쿠폰 종류는 예금, 청약, 펀드 등 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하는 '금액쿠폰'과 예·적금 가입할 때 추가금리를 제공하는 '금리우대쿠폰'이 있다. 'KB금융쿠폰'은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이벤트 또는 신상품 출시 프로모션 등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다. 쿠폰은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당장 상품 가입 계획이 없는 고객을 위해 쿠폰 사용기간을 연장하거나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로 보낼 수도 있다.


◆DB손해보험, 무료 유기견 안심보험 지원 사업 



DB손해보험은 서울시를 비롯해 대구시, 창원시와 함께 유기견 보험정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기견 보험정책은 각 지자체에서 유기견의 입양률을 높이고, 유기견의 질병, 상해, 안전사고에 대한 시민의 불안감을 해소하는 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지자체에서 유기견 입양을 한 가족이라면 무료로 보험가입신청이 가능하다. 유기견의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치료비와 수술비를 보장한다. 또한 유기견이 타인의 신체에 피해를 입히거나 타인의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혀 부담하는 배상책임 손해도 보장한다. 보험기간은 가입신청일로부터 1년이며, 가입신청은 2022년 말까지 가능하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앞으로도 여러 지자체와 함께 유기견 입양률을 증대시키고, '유기견 입양'이 새로운 반려동물 돌봄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