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델리오, 추석맞이 비트코인 60% 이자 지급 상품 출시 外
원재연 기자
2022.09.09 08:00:28
이 기사는 2022년 09월 08일 17시 1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델리오, 추석맞이 비트코인 60% 이자 지급 상품 출시

 

크립토뱅크 델리오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최대 60%의 이자를 지급하는 추석맞이 예치 이벤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예치 상품은 신규 회원을 대상의 60% 예치상품과 기존회원 대상의 30% 예치상품으로 나뉜다.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3종류다. 해당 상품은 한정구좌로 이뤄지며 1인당 최대 1BTC, 5ETH, 2500XRP를 예치할 수 있다. 예치상품은 오는 12일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델리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위치컴퍼니, 짠컴퍼니와 3D NFT 메타버스 업무협약

 

NFT 메타버스 '위치월드' 개발사 위치컴퍼니가 음주 메타버스 '짠'을 운영하는 짠컴퍼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혼술러들의 충만한 디지털 술자리를 위한 3D 메타버스 월드 구축 및 NFT 사업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NFT 메타버스 '위치월드'에서 유저들은 직접 꾸미고 운영할 수 있는 나만의 홈바(homebar)를 만들 수 있다. 유저들이 운영하는 홈바들이 모여, 혼술러들이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온라인 핫플(핫플레이스)을 만든다. 이민준 위치컴퍼니 대표는 "3D 메타버스 관련 협업을 통해 짠 유저들에게 3D 환경에서도 오프라인 술자리 못지 않게 재밌고 충만한 술자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짠과 위치가 앞장 서 새로운 디지털 음주 문화를 만들어갈 것."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델리오, 코인 업계 '연쇄파산' 영향 없는 이유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대학생들과 건강한 투자문화 조성 나선다 外 지닥, 성균관대와 '디지털 자산 바로알기' 캠페인 및 공동연구 시작 外 빗썸, '버그바운티' 도입…글로벌 수준 보안 목표 外

스니커즈(SNKRZ) 클로즈베타 성황리 종료

 

피트니스 리워드 앱 스니커즈(SNKRZ)가 111일간의 베타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공식 론칭 준비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베타 서비스는 80여개국의 사전 신청한 테스터 1만명이 참여해 지구 15바퀴만큼의 거리를 달린것으로 나타났다. 스니커즈(SNKRZ)는 운동하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클레이튼 기반 M2E(Move-to-Earn) 프로젝트다. 현재 사전 베타 서비스 중으로, 공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공식 론칭 버전은 NFT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쉽게 운동을 즐기고 보상 받을 수 있는 '오픈 모드'가 포함될 예정이다. 스니커즈 관계자는 "어느때보다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블록체인을 전혀 몰라도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오픈 피트니스 기능등을 통해 시장과 잠재 고객을 확대 나가며 운동 플랫폼으로 발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우누스글로벌, 법무법인 청음과 MOU

 

블록체인 기반 논 휴먼 빅데이터 플랫폼 파우누스글로벌이 법무법인 청음과 지난 31일 반려동물 문화 및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반려동물 분쟁에 관한 법률 자문 및 지식을 교류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주현 파우누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입법 정책과 법률 규제가 생겨나고 있는 반려동물 관련 산업에서 보다 검증된 법률 지식 자문으로 사용자와 고객사에 신뢰를 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