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메타보라, 보라2.0 온보딩 프로젝트 '버디샷' 사전 예약 시작 外
원재연 기자
2022.09.07 08:00:27
이 기사는 2022년 09월 06일 17시 5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메타보라, 보라2.0 온보딩 프로젝트 '버디샷' 사전 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자회사 메타보라가 캐주얼 골프 게임 '버디샷'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6일 시작했다. '버디샷'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버디샷' 브랜드 사이트와 연결된 글림(Gleam)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메타보라는 이번 '버디샷' 사전 예약을 기념해 tBORA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50 tBORA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게임 가입과 지갑 연동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레어 등급의 '코치 콘(Coach Con)' 캐릭터 1종과 에픽 등급 장비 획득권, 스킬 티켓 등을 지급한다.



라인, 2022년 하반기 신입 공개 채용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회사 라인플러스와 계열사가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라인의 글로벌 거점 라인플러스, 핀테크 서비스 계열사 라인비즈플러스, 글로벌 금융 플랫폼 게열사 라인파이낸셜플러스, NFT 플랫폼 계열사 라인넥스트 등 4개 법인이 참여한다. 모집 부문은 ▲개발 ▲기획 ▲사업 ▲디자인 직군이다. 채용 절차는 온라인을 기본으로 하며, 지원서 접수 기간은 9월 7일부터 19일까지이다. 


관련기사 more
빗썸, '버그바운티' 도입…글로벌 수준 보안 목표 外 코빗, 대한법률구조공단에 루나 수수료 수익금 기부 外 라인 넥스트, NFT 플랫폼 '도시' 베타 버전 출시 外 두나무 탄소중립 교육 프로그램 '그린리더', 세컨블록에서 만난다 外

해시드 주관 실전 블록체인 개발 프로그램 2기 성료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가 주관하는 프로토콜 캠프 2기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6일 밝혔다. 프로토콜 캠프는 블록체인 실전 프로젝트 수행 프로그램이다. 총 11명의 수료자를 배출한 1기에 이어, 이번 2기에는 6명의 개발자와 2명의 디자이너가 참가해 8명 모두 성공적으로 과정을 수료했다. 참가자들은 지난 3개월 간 네 명씩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대체불가능토큰(NFT)와 탈중앙화금융(DeFi) 관련된 프로덕트를 개발하며 실적 프로젝트 수행 역량을 습득했다. 해시드는 프로토콜 캠프 2기 종료와 함께 10월 11일에 시작하는 프로토콜 캠프 3기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프로토콜 캠프 3기는 오는 18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피르마체인, 삼성전자 출신 김동훈 CTO 선임

 

블록체인 플랫폼 피르마체인이 김동훈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김동훈 CTO는 미래 혁신 기술을 연구하는 삼성전자 종합기술원(SAIT) 연구원 출신이다. 모바일 액션 RPG 게임인 '소울블레이즈'를 개발한 '곰즈게임스튜디오'를 창업했다. 지난 2016년에는 '파티게임즈'에 '곰즈게임스튜디오'가 인수되면서 개발 및 CTO를 역임한 바 있다. 피르마체인 김동훈 CTO는 "블록체인 기술 시장은 아직도 초기 단계로 생각되나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한다"며 "피르마체인을 통해 사람들에게 블록체인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