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시노펙스, '주총 기념' 전 제품 할인
강동원 기자
2024.03.27 10:13:31
혈액투석·탄소배출권 사업 진출 본격화
시노펙스 사옥. (제공=시노펙스)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시노펙스가 주주총회를 기념해 '시노텍스' 제품에 대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시노펙스는 고성능 필터기술이 적용된 시노텍스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주주총회가 개최되는 이날부터 28일까지다. 고객들은 첨단반도체 및 혈액투석 관련 산업에 사용되는 고성능 필터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시노텍스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노펙스 관계자는 "첨단필터기술을 적용해 공기와 물의 오염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기업의 사회적인 공헌 차원에서 주주님을 비롯한 의료진, 혈액투석 환우를 위해 획기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메디컬 몰과 주주 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노펙스는 주주총회에서 지난 수년간 준비해온 혈액투석관련 사업과 탄소배출권 사업이 본격화될 것을 대비, 특별결의를 통해 사업목적을 추가할 예정이다. 혈액투석 관련 사업은 최근 국내최초로 인공신장기용 혈액여과기(혈액투석필터)의 식약처 품목허가를 받았다. 국책과제로 '원격 모니터링 이동형 혈액투석의료기기'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 시노펙스, 베트남서 FPCB 모듈 공장 준공 시노펙스, 베트남 초교에 정수시스템 기증 시노펙스, 혈액투석기 식약처 품목허가 획득

원격 모니터링 이동형 혈액투석의료기기는 최근 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 개발사업단이 2024년 대표 10대 과제로 선정했다. 인증대상은 ▲이동형 인공신장기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혈액투석필터) 10종(일반혈액투석환자용) ▲이동형 인공신장기용 정수기다.


탄소배출권 사업은 시노펙스가 인도네시아에서 202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멤브레인 필터 방식의 찌아씀 정수장을 기반으로, UN산하기구(UNFCCC)를 통해 탄소배출권 획득을 추진하고 있다. 시노펙스가 운영하는 정수장은 물을 끓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산화탄소(CO2) 배출을 줄이고 탄소배출권을 획득한다.


시노펙스 관계자는 "이번 주주총회를 시작으로 의료기기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