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내달 24일 출시 外
이호정, 김가영, 이태웅 기자
2024.03.22 15:40:34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내달 24일 출시 


[이호정, 김가영, 이태웅 기자] 넷마블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내달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장현진 넷마블에프앤씨 PD와 정승환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용자 대상 유튜브 방송에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질의와 답변을 공개했다. 장현진 넷마블 에프앤씨 PD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차별화 요소에 대해 세력 간의 경쟁으로 만들어지는 구도와 재미를 꼽았다.


◆하이퍼리즘, 이더리움 유동성 리스테이킹 서비스 '이더파이'에 투자 


관련기사 more

가상자산 금융서비스 기업 하이퍼리즘이 이더리움 유동성 '리스테이킹' 프로토콜 '이더파이'에 투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더파이는 사용자가 가상자산을 직접 보관하는 상태를 유지하면서 유동성 리스테이킹을 할 수 있는 프로토콜이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의 유동성 리스테이킹 토큰 'eETH'도 제공한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택시기사 대상 '승객 감사메시지 전달' 이벤트 진행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 T 택시기사들을 위한 '승객의 감동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승객 감사메시지 전달' 이벤트는 지난 3월 21일부터 2주 동안 카카오 T 택시기사 앱 내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 T 택시기사 앱을 이용하는 기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승객의 감사메시지가 담긴 2분 길이의 영상을 확인한 후 화답 메시지를 적어보내면 된다.


◆카카오게임즈,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카카오게임즈가 21일 엔픽셀 자회사인 크로노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계약으로 '크로노 오디세이'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중국, 러시아 제외) 판권을 획득해 PC, 콘솔 라인업에 대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을 추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넷마블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 이틀 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 



넷마블은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렙)'가 사전 등록 시작 이틀 만에 참여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메일과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컴투스, 시즌 개막 맞춰 '컴프야'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는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즌 개막을 맞아 진행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24 'V1 라이브 카드'를 추가했다. 해당 카드는 시즌 개막일인 3월23일부터 시작해 약 2주 단위로 능력치가 변경돼 실제 리그를 즐기는 것 같은 재미를 준다. 컴투스는 새롭게 프로 리그에 합류한 선수 카드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크래프톤, 배그 프로 리그 PWS 페이즈 1 개최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국내 프로 대회인 '2024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 페이즈 1을 23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PWS는 국내 최상위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프로 대회다. 13개 프로팀을 비롯해 공식 아마추어 대회인 '펍지 레벨업 시리즈(PUBG LVUP SERIES) 2024' 페이즈 1에서 선발된 3개 팀 등 총 16개 팀이 참가한다.


◆스토브, 무료로 제공하는 11종의 갓게임 라인업 공개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인디게임 무료 플레이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이하 인하페)'의 4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인하페는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누구나 원 클릭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인디 게임들을 한 달간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브는 해당 페스티벌을 내달부터 6월까지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 방치형 슈팅 '전투기 키우기: 스트라이커즈 1945' 사전예약 



컴투스는 신작 방치형 슈팅 게임 '전투기 키우기: 스트라이커즈 1945(이하 전투기 키우기)'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투스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전투기 키우기는 모바일 슈팅과 방치형 RPG를 결합한 신작으로 적의 탄막을 피해 전투기를 합성하고 여러 전투기를 수집하는 것이 핵심이다. 오락실 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던 일본 게임사 사이쿄의 '스트라이커즈 1945' IP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