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에어프레미아, 바르셀로나·오슬로 유럽 전세기 뜬다
이세정 기자
2024.03.22 08:58:25
각각 40회·20회 운항…노랑풍선 단독 여름 한정 상품도 출시
(제공=에어프레미아)

[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유럽 노선 전세기를 운항한다.


에어프레미아는 이달 26일부터 10월31일까지 인천~바르셀로나(40회 출발), 인천~오슬로(20회 출발) 노선에 총 60회 왕복의 유럽 전세기를 운항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세계적인 건축가 가우디가 설계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비롯해 카탈루냐 광장, 몬주익 언덕 등 아름다운 명소와 볼거리가 많은 관광지다.


에어프레미아의 바르셀로나 전세기는 26일부터 5월30일까지 20회를 운항하고, 8월20일부터 10월31일까지 20회를 운항해 총 40번을 출발하는 일정으로 편성됐다.

관련기사 more
후발주자 꼬리표 뗐다…축배는 '아직' 에어프레미아, 작년 첫 흑자전환…장거리‧화물 시너지 에어프레미아, 美교통보안청 프리체크 가입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 "상품 다양화, 점유율 확대"

운항시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20분에 출발하고, 바르셀로나에서는 현지시각 오후 8시5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후 3시35분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바르셀로나 전세기 상품은 노랑풍선 등 제휴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상품의 일정은 8박9일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 단독으로 판매되는 '에어프레미아X오슬로' 전세기는 6월11일부터 8월15일까지 여름시즌 한정으로 총 20회를 왕복 운항한다. 여름의 오슬로는 밤새 해가 지지 않는 백야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송네 피오르(Sogne fjord), 게이랑에르 피오르(Geiranger Fjord) 등을 볼 수 있어 관광객들의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오슬로행 운항시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50분에 출발해 오후 6시에 도착하고, 오슬로에서는 오후 8시(현지시간)에 출발해 다음날 낮 3시30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상품은 8박9일 일정으로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한 번에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유럽은 계절에 따라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하다"며 "유럽 직항노선에 대한 갈증이 있는 곳에 항공편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