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도요타, 동탄 서비스센터 오픈…"신속·정확 정비 제공"
범찬희 기자
2024.03.06 08:48:59
오산 IC 인근 지상 2층 규모, 월 350대 정비 가능
'도요타 동탄 서비스센터' 전경. (제공=도요타코리아)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도요타코리아가 경기도 동탄에 지상 2층 규모의 서비스센터를 열며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도요타코리아는 고객 접점 확대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경기도 오산에 '도요타 동탄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에 위치한 '도요타 동탄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88.7m²(약 118평), 지상 2층 규모로 일반정비, 고객지원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오산 IC(인터체인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 입지 조건을 갖춰 뛰어난 고객 접근성이 특징이다.


도요타 동탄 서비스센터에는 오랜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한 테크니션과 전문적인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350대의 일반정비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한국도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 'AS 인재 양성 요람' 수입車협회장에 틸 셰어 폭스바겐코리아 대표 재선임 도요타 '알파드', 車기자협회 선정 '올해의 유틸리티' 도요타코리아, 하이브리드 신차 전략 통했다

서비스 리셉션 및 서비스센터는 1층, 카페형 고객 라운지는 2층에 위치해 서비스를 받는 동안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아울러 이달 29일까지 신규 오픈을 기념해 동탄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 중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스탠리 텀블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콘야마 마나부 도요타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새로 오픈한 동탄 서비스센터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도요타의 가치를 공유하는 거점으로 활용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