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류홀딩스, 이틀 연속 1달러 넘어…"상폐 이슈 해소"
박기영 기자
2023.12.15 11:23:33
전날보다 26.61% 오른 1.38달러로 마감…'1달러 미만 30거래일' 상폐 이슈 해소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한 한류홀딩스가 지난 밤 1달러를 넘기며 상장폐지 우려를 해소했다.


한류홀딩스는 14일(현지시간) 전날보다 26.61% 오른 1.38달러로 장을 마감했다. 전거래일(13일) 1.09달러에 이어 2거래일 연속 1달러를 넘은 것이다. 지난 11월 13일 종가가 0.97달러를 기록해 1달러 미만으로 내려간지 21거래일만이다.


한류홀딩스가 상장된 나스닥 캐피탈 시장 규정상 주가가 1달러 미만으로 30영업일 이상 거래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경고를 받게 된다. 경고를 받은 시점부터 180일 간의 유예기간을 부여 받는다. 만약 180일 이후에도 주가가 1달러 이상으로 상승하지 않는다면 캐피탈 마켓의 기업에게는 180일 간의 유예기간이 추가로 주어져 총 1년의 유예기간을 받는다.


한류홀딩스는 지속 성장 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기업 환경 변화와 다양한 사업모델(BM)로 확장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특히 올해 매출이 발생한 신규 계약을 필두로 유저 기반의 광고 매출과 더불어 커머스, 공연, 음원IP 사업 등 내년 상반기 본격적인 수익 사업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류홀딩스, MBN 헬로아트 방송촬영 및 전시공간 후원 한류홀딩스 "최소 주가 요건, 액면병합 등으로 방어" 유력 글로벌 자산운용사 '한류홀딩스' 인수 의향 한류뱅크팬투, K-POP 해외 공로상 수상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