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한류홀딩스, 美나스닥 개장행사 참여
박기영 기자
2023.10.23 17:00:07
오는 26일 오프닝 행사 열려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나스닥 상장에 성공한 한류홀딩스(HRYU)가 나스닥 개장 행사 참석을 위해 관계자들이 출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한류홀딩스의 나스닥 상장을 기념하는 것으로 오는 10월26일(현지 기준)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나스닥 마켓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류홀딩스 관계자는 "미국 나스닥 본부의 초청을 받았다"며 "이 행사를 기념해 한류홀딩스 강창혁 대표가 오프닝 벨을 울리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한류홀딩스 관계자들은 물론 국내외 미디어 및 IB 관계자들도 대거 참석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국 나스닥 본부가 있는 뉴욕 타임스퀘어를 통해 24시간 방송 및 다양한 행사가 있을 예정이며, 국내외 미디어를 통해 생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를 운영하고 있는 한류홀딩스는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나스닥 직상장에 성공해 지난 8월 1일(현지 기준) HRYU 티커로 나스닥 거래가 시작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류홀딩스 "최소 주가 요건, 액면병합 등으로 방어" 유력 글로벌 자산운용사 '한류홀딩스' 인수 의향 한류홀딩스, 이틀 연속 1달러 넘어…"상폐 이슈 해소" 한류뱅크팬투, K-POP 해외 공로상 수상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