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코웨이, 안마기기 시장 공략 박차
이수빈 기자
2023.10.23 15:45:34
'주무름' 등 정통 안마의자 기능 침상형 제품에 적용 성공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제공=코웨이)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코웨이가 프리미엄 안마기기 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고 있다. 주무름 기능을 침상형 제품에 처음 적용하는데 성공하면서 관련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이다. 회사 측은 차별화된 마사지 기술력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단 입장이다. 


코웨이는 최근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 '코웨이 비렉스(BEREX) 안마베드' 2종을 출시했다.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 등을 제공하는 안마베드 M(안마형)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트 R(롤러형) 두 종류로 나뉜다.


구체적으로 안마베드 M은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을 탑재했다. 시중 제품들은 안마볼이 상하로만 움직이지만 해당 제품은 상하, 좌우로 움직여 더 깊은 안마를 제공한단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에 더해 비렉스 안마베드에는 프리미엄 온열 시스템도 적용됐다. 최대 65℃까지 맞춤 미세온도 설정이 가능한 온열 도자볼이 목에서 허리까지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상하체 부분 모두 3단계로 조절되는 온열 패드를 장착했다.

관련기사 more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 1위 수성 코웨이,임원인사…2명 승진·4명 신규선임 코웨이, 국내외 고른 성장에 3분기도 '활짝'

아울러 전자기기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가구형 디자인도 적용했다. 평소에는 쇼파 스툴처럼 활용하다가 안마를 원할 땐 간편하게 당겨서 펼칠 수 있다. 색상은 크림 화이트, 샴페인 베이지, 모카 브라운, 잉크 블랙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코웨이에 따르면 주무름 기능 등 정통 안마의자 기능을 침상형 제품에 적용한 건 비렉스 안마베드가 처음이다. 이를 기반으로 코웨이는 안마기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 내겠단 목표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안마베드는 기존 제품들의 기술적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이 바라던 모든 요소를 집약한 만큼 침상형 안마기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렌탈 구매 시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와 부품 교체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어 출시 초기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