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송인호 브이아이운용 대표, '쿨 코리아 챌린지' 참여
범찬희 기자
2023.09.13 13:55:17
이선훈 SI증권 사장 뒤이어…"환경·사회 책임지는 가치투자 철학 결부"
송인호 브이아이자산운용 대표가 임직원들과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브이아이자산운용)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브이아이자산운용은 송인호 대표가 친환경 캠페인인 '쿨 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송인호 대표와 임직원들은 '쿨 코리아 챌린지'에 부합하는 시원한 옷차림으로 참여 기념 촬영을 했다. 앞서 송 대표는 이선훈 SI증권 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패션그룹 형지와 한국에너지공단이 진행하는 에너지 절약 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체감온도를 2~3도 낮춰 냉방 에너지의 사용을 줄이자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송 대표는 "쿨 코리아 챌린지는 회사가 추구하는 고객의 미래, 환경과 사회에 책임을 지는 가치투자 철학과 맞닿아 있어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지구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미래에도 이러한 친환경 캠페인들이 있으면 임직원들과 함께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브이아이자산운용, 이동근 신임 대표 선임 사공경렬 하이운용 대표, 마약근절 '노 엑시트' 동참 죽쓴 공모주 펀드…코스닥벤처 '체면치레' 2기 닻 올린 브이아이운용 송인호 '무거운 어깨'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