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SBI저축銀, 하반기 대졸 공채 진행
박관훈 기자
2023.08.21 11:32:54
금융영업·통계·​IT 등 전문 분야 20~30명 선발

[딜사이트 박관훈 기자] SBI저축은행이 오는 10월 대졸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금융 전문 인력으로 양성하는 등 장기적인 관점에서 인재 선발 및 관리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아직 일정 및 규모는 확정되지 않았다. 그러나 오는 10월부터 금융영업, 통계, IT 등 분야에서 선발 인원 20~30여명 규모로 진행 될 예정이다. SBI저축은행 측은 우수 인재가 많을 경우 선발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전공이나 어학 성적 등과 무관하게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금융업 전체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으로, 채용 역시 큰 폭으로 축소 될 가능성이 높다"며 "당행은 이러한 상황에서 금융업 취업을 원하는 분들께 다양한 기회를 드리고,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하반기 채용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채용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동시에 금융 전문인력으로 양성해 저축은행 업계 발전에도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SBI저축銀, FDS 고도화…4억원 금융사고 예방 SBI저축銀, 강윤구 경영전략본부장 선임 정민식 하나저축銀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동참 SBI저축銀, 취약차주 채무 300억 상환유예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