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온시스템, 대표집행임원 변경
최보람 기자
2023.07.31 16:35:19
성민석 각자 대표집행임원 사임 영향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한온시스템이 대표집행임원체제에 변화를 주기로 했다.


한온시스템은 31일 성민석 각자 대표집행임원이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한데 따라 일단 기존 너달 추쿠카야 각자 대표집행위원(사진) 단독 체제가 됐다고 31일 공시했다.


회사는 이어 내달 10일 예정된 이사회에서 나가수브라모니 라마찬드란 집행임원을 신규 대표집행임원으로 임명, 너달 쿠추카야와 공동대표집행임원 체제로 전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이사회를 통해 ▲왕윤호(AP 이노베이션센터장, 전무) ▲서상길(HMG영업, 전무) ▲김현수 (최고인사책임자, 전무)등 3명의 집행임원을 추가 선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한온시스템의 집행위원은 기존 4명(▲너달 쿠추카야 ▲나가수브라모니 라마찬드란 ▲정용수 ▲스티브 클락)과 함께 7인 체제로 전환된다. 아울러 본사가 있는 한국사업 사장에는 정용수 집행임원이 오르게 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재무체력 약해진 한온시스템, 신용등급 전망 하향 한온시스템, CFO에 딜로이트 출신 정광섭씨 선임 "고맙다 현대차" 한온시스템, 2Q 어닝서프라이즈 보릿고개 넘긴 車부품사…완성차 판매호조 수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