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푸본현대생명,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
박안나 기자
2023.06.28 14:57:03
소외된 이웃들에게 직접 만든 빵 전달…"사회공헌활동 지속"
푸본현대생명 임직원들이 서울시 양천구 소재 긴급구호종합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공=푸본현대생명)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사랑을 마음을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봉사할동을 펼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양천구 소재 긴급구호종합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사랑의 빵 나누기'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자원봉사자가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이다. 푸본현대생명 자원봉사단은 대한적십자사 관계자의 도움을 받아, 사랑 가득한 영양빵을 만들어 이웃에게 전달했다.


푸본현대생명은 2006년부터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단을 꾸려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기부하는 금액에 회사가 1대 1 매칭해 기부하는 '1대 1 매칭그랜트' 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자원봉사자 모두가 즐겁고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 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긍정 에너지(Positive Energy)가 전달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푸본현대생명, 여가부 주관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푸본현대생명, '내보험리포트' 모바일 서비스 선봬 푸본현대생명, 수익성 지표 '뒷걸음' 푸본현대, 후순위채 미매각…CS 코코본드 여진 지속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