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푸본현대생명, '내보험리포트' 모바일 서비스 선봬
박안나 기자
2023.06.20 16:41:49
보험 가입 내역 한번에 조회…또래 이용자 비교 후 추가 보장도 가능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여러 보험사에 가입된 보험 내역을 확인한 뒤 부족한 보장을 추가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를 출시한다.


푸본현대생명은 고객의 보험 보장자산을 모바일로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내보험리포트' 모바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이 내놓은 내보험리포트는 여러 보험사에 가입된 보험 내용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보장분석 서비스다. 보험상품, 보험료, 보험기간 등 보장내용을 조회할 수 있으며, 푸본현대생명의 동일 연령대 고객의 보험료 납입 수준과 비교도 가능하다.


푸본현대생명의 내보험리포트 모바일 서비스는 질병 위험도가 높은 암, 뇌, 심장 등 3대 질환에 대한 진단비 및 의료비 정보를 포함해 사망·장해 보험금 등 현재 보험 가입 정보를 확인한다. 확인된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의 보험 보장 규모를 진단하고 또래에 비해 부족한 보장에 대해서는 최소 보험료로 추가 보장설계까지 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푸본현대생명,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 푸본현대생명, 수익성 지표 '뒷걸음' 푸본현대, 후순위채 미매각…CS 코코본드 여진 지속 푸본현대생명, 3925억원 유상증자…건전성 강화

내보험리포트를 통해 조회한 내용은 알림톡으로 전송한 뒤 이후에는 간편하게 해당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내보험리포트의 보험정보 조회 및 비교 분석 서비스는 푸본현대생명 고객 여부와 상관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 '내보험리포트'는 현재 가입된 보험 보장자산을 진단한 뒤 최소 보험료로 부족한 보장을 보완할 수 있게 해주는 고객맞춤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