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머니팁]
KB證,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 실시 外


◆ KB證,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 '뭉쳐야 쏜다! 시즌2' 실시

[딜사이트 정동진 기자] KB증권이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 '뭉쳐야 쏜다! 시즌2'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말 진행된 '뭉쳐야 쏜다! 시즌1' 이벤트는 시작 후 9영업일 만에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전체 가입금액 134억원을 기록하며 목표금액인 100억원을 초과 달성해 조기 종료됐다.


'뭉쳐야 쏜다! 시즌2'는 시즌 1과 동일하게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금융상품 전체 가입금액 100억원 달성하면 가입금액 비중에 따라 총 1000만원의 리워드를 배분해 지급하는 이벤트다.


고객이 목표금액 100억원의 0.1%인 1000만원 상당의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1만원, 1억원(목표 가입금액의 1%)이면 10만원, 3억원(목표 가입금액의 3%)이면 1인 최대 수령 한도인 30만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고객 중 내달 8일 기준 전체 가입금액 상위 20명에게 최소 5만원에서 최대 3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KB증권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금융상품 중 1개 이상의 상품을 100만원 이상 가입하고, 내달 8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금융상품 전체 가입금액이 목표금액인 100억원을 달성할 경우 모든 혜택이 내달 22일 안에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금융상품 전체 가입금액의 목표금액 달성 여부와 상관 없이 이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금융상품 쿠폰 응모권을 제공한다. 당첨 시 펀드·ELS·장외채권 쿠폰 1만원권 중 1개를 무작위로 총 2000명에게 증정한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고 차별성 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KB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삼성증권, '연금 페스타 시즌4' 이벤트 실시

삼성증권이 '연금 페스타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내달 29일까지 기간 내 연금계좌에 신규 입금·퇴직금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 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으로 입금한 내역을 합산해 순입금액 구간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73만원까지 지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연금저축 계좌에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 입금 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단계적으로 최대 5억원 이상 입금시에는 70만원을 지급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제도(IRP) 계좌에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 입금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3000만원 이상 입금하면 3만원을 지급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가능하다. 지급조건 금액을 2배로 인정받는 방법(최대 2배)은 55세(주민등록상 출생연도 1969년까지) 이상 고객이 순입금한 경우와 보험사에서 연금을 이전한 경우다.


연금저축·IRP 계좌에 3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입금하면 선착순 3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금 페스타 시즌4'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 하이투자증권, 연금자산 납입·이전 이벤트 실시

하이투자증권이 연금자산 납입·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은 내달 22일까지 개인형퇴직연금(IRP)와 연금저축 등 연금자산을 하이투자증권에 신규 또는 추가로 납입하거나 타 금융기관에서 하이투자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연금자산 납입·이전 금액별로 선착순 총 300명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행사 종료 시점까지 기준금액 이상 잔고를 유지하는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금자산의 납입·이전 금액이 3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1만원권(100명)을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은 커피 쿠폰 2만원권(100명), 3000만원 이상일 경우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100명)을 지급한다.


또한 연금저축 계좌의 경우 이전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라한호텔 통합숙박권 1매를 지급한다.


연금자산의 납입과 이전은 하이투자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싸이칸플러스(Plu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iM하이'를 통해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연금자산이 낮은 수익률로 운용되고 있거나 관리를 받지 못해 방치돼 있는 경우 과감하게 이전해 전문적인 관리와 컨설팅을 받는 것이 풍요로운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키움증권, '중개형ISA 신규 고객' 대상 연말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이 중개형ISA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움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스탠바이미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규모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ISA 계좌를 처음 개설하거나 타사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 해도 수수료 할인 쿠폰 5만원이 즉시 지급된다. 또한 ▲아이폰15 프로 ▲누하스 안마의자 ▲드리미 로봇청소기 ▲LG 스탠바이미 ▲투썸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중개형ISA는 투자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ISA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국민이라면 누구나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국내 주식뿐 아니라 채권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아직 중개형ISA 계좌가 없다면 중개형ISA의 절세와 연말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한화투자증권, 전북은행 제휴 '주식매매서비스' 신규 출시

한화투자증권이 전북은행 개인뱅킹 애플리케이션에서 간편하게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고도 전북은행 개인뱅킹 앱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해 간편하게 주식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자동입급 서비스를 통해 전북은행 계좌 잔액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국내주식 매매가 가능하다.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는 '천원샵' 메뉴를 통해 1주 미만 소수점으로 나눠 1000원 단위로 매매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내달 31일까지 전북은행 개인뱅킹 앱을 통해 생애 최초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주식매매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개설 축하금을 증정한다. 또 해당 서비스로 1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한 경우 추가 거래 지원금을 지급한다.


홍원일 한화투자증권 WM전략실장은 "앞으로도 간편하게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증권가 머니팁 77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