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사이트 이세정, 이솜이, 이채린 기자] 대한항공이 신규 CI를 컨셉으로 한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BRAND NEW KE : in Seoul'을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메가박스 정문 앞 행사장에서 오는 13일까지 운영한다.
BRAND NEW KE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한항공의 신규 CI와 기내 서비스가 반영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승무원 안내에 따라 ▲대한항공 최신 프레스티지 클래스 좌석에 앉아 기념 촬영하는 'KE Prestige Seat' ▲나만의 열쇠고리를 만드는 'KE Keyring' ▲신규 기내 서비스 스티커로 엽서를 꾸미는 'Sky Canvas' 등이 이뤄진다.
아울러 대한항공 소셜미디어(SNS)를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기만 해도 대한항공 신규 CI가 새겨진 원형 부채와 탑승권 형태의 팸플릿을 증정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국내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친 뒤 독일 프랑크푸르트, 일본 등 해외 주요 취항지에서도 신규 CI와 신규 서비스를 알리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 노랑풍선, '싱가포르 5일' 상품 공개

노랑풍선이 9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싱가포르 5일'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3박5일 일정에 하루 자유일정이 포함돼있어 여유로운 휴식과 관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부산에서도 출발이 가능하다. 또 전일정 4성급 시내 호텔에서 숙박(조식 포함)하며, 야외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광 일정으로는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공원' ▲거대 온실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의 가장 오래된 공공정원 '보타닉 가든' 등 주요 관광지 방문이 포함돼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방송에서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카야잼 1개와 히말라야 립밤 1개를 제공하며, 선착순 예약 고객에게는 ▲바샤 커피(팀당 1박스, 5명) ▲망고빙수(룸당 1개, 20명) ▲생과일쥬스(인당 1잔, 30명) 등의 특전도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8만원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에어부산,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시행

에어부산이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10월 탑승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어부산의 국내선 4개 노선 ▲부산~제주 ▲김포~제주 ▲울산~제주 ▲부산~김포를 대상으로 편도 총액 1만9900원부터 판매한다.
국내선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이 항공권으로 탑승 가능한 기간은 올해 10월1일부터 같은달 25일까지다. 구매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더불어 에어부산은 오는 16일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과 연계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회사는 얼리버드 항공권 구매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구독권'을 제공한다.
◆ 이스타항공, 신입·경력 정비사 공개채용

이스타항공이 신입·경력 정비사 부문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든 지원자는 항공정비사 자격을 필수로 보유해야 하며 신입의 경우에는 토익 650점 이상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경력의 경우 ▲B737NG 확인 정비사 경력 ▲3년 이상의 B737NG 정비 경력 ▲최근 24개월 이내 6개월 이상의 항공기 정비 경력이 요구된다.
신입 채용 서류 접수 마감일은 오는 13일까지며, 경력직은 상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진에어, 여름맞이 나눔 활동 실시

진에어가 지난 8일 지역사회와 함께 냉감이불을 전달하는 여름맞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진에어 임직원 약 20명은 서울 강서구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에서 냉감이불을 포장하고, 약 21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진에어는 ▲환경정화 ▲기부금 전달 ▲김장 봉사 ▲식사 배달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올해는 서울을 비롯해 제주, 부산 등 취항지 인근에서 3월부터 매달 1회 이상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 회사는 하반기에도 계절과 시기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필요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 티웨이항공, '내가 찾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이 오는 13일까지 유럽, 대양주, 일본 등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내가 찾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로 구매한 항공권(일부 노선·기간 제외)의 탑승기간은 내년 3월28일까지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밴쿠버 26만3800원부터 ▲인천~다낭 8만500원부터 ▲인천~바르셀로나 36만3800원부터 ▲인천~사이판 11만9680원부터다.
아울러 선착순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내가찾던특가'를 입력하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율은 최대 ▲일본 20% ▲중화권 12% ▲중앙아시아 10% 등으로 각 노선에 따라 차이가 있다.
또 선착순 초특가 및 할인코드 이벤트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총 10만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 하나투어, '도란도란 국내 섬 축제' 기획전 오픈

하나투어가 올여름 국내 섬 여행 및 축제 활성화를 위해 한국해운조합과 '도(島)란도(島)란 국내 섬 축제'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기획전은 ▲홍도·흑산도 ▲울릉도 ▲백령도·대청도 ▲남해안 섬 등 국내 주요 섬 여행지와 대표 섬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40개 이상의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구성됐다.
도란도란 국내 섬 축제 기획전은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CU 기프티콘(10000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홍도·흑산도 2박3일 상품과 다양한 섬 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섬·지역 고유의 축제를 즐기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섬마을 문화와 특산물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울릉도 저동항 일대에서 개최되는 오징어 축제에 참여해 울릉도 특산물인 오징어를 주제로 먹거리와 오징어 맨손 잡기 대회 등에 참가할 수 있다.
◆ 모두투어,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실시

모두투어가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6일까지 진행되며, 여름 시즌 인기 지역를 비롯해 동계 시즌까지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최대 79만원 상당의 'BIG 5' 혜택이다. 모두투어는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 ▲지역별 중복 할인(최대 10만원) ▲카드사 청구 할인(최대 18만원) ▲카드사 캐시백(최대 30만원) 등 총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100마일리지가 지급된다.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숙박권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방콕 로얄 오키드 쉐라톤 3박 ▲힐튼 후쿠오카 2박 ▲쉐라톤 롱비치 푸꾸옥 리조트 3박 등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모두투어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라이브M'을 통해 방송 중 예약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특전이 마련됐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M타임딜'을 통해 여름 시즌 인기 여행 상품을 반짝 특가로 선보인다. 9월 이후 출발 상품은 '얼리버드 사전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예약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모두시그니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지역별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