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야선생 일도양단LS ELECTRIC,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LS전선 특허분쟁 승소
[딜사이트경제TV 이승석 기자] 동영상 보기
단야선생 전문가는 14일 딜사이트경제TV '출발! 딜사이트 - 단야선생 일도양단'에 출연해 엔비디아, 한 달 만에 삼성 재방문 이슈의 수혜주로 LS ELECTRIC(010120)를 관심주로 가져볼 것을 제안했다.
LS전선이 특허분쟁에서 승소하며 배상액이 기존보다 3배 상향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1조 원 규모의 해저케이블 소송도 진행 중이다. 또한, 미국 에너지저장장치(BESS)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LS전선의 특허 소송 승리는 회사의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으며, 이번 승소가 향후 해외 사업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고 언급했다. LS ELECTRIC은 미국 BESS 시장 진출을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신재생에너지 및 전력 솔루션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미국 정부의 친환경 정책과 맞물려 BESS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만큼 LS ELECTRIC의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이다.
단야선생은 LS ELECTRIC의 목표가를 245,000원, 손절가는 195,000원으로 제시했다.
▶ 제작 : 손세민 PD
▶ 진행 : 여도은 앵커
▶ 출연 : 단야선생 / 딜사이트S
[시청 방법]
▶ 딜사이트경제TV, 월~금 오전 8시00분 '라이브 생방송'
▶ 유튜브 : 딜사이트경제TV 검색
▶ 케이블TV : Btv 168번, GENIEtv 263번, U+tv 172번, HCN 418번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