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에스쿱스 마케팅' 박차…브랜드필름 공개
2030 겨냥 대규모 캠페인 진행
서울 주요 지하철역사에서 송출 중인 네오젠 광고모델 세븐틴 에스쿱스 브랜드 필름. (제공=아우딘퓨쳐스)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아우딘퓨쳐스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새로운 엠베서더이자 뮤즈인 '세븐틴 에스쿱스'와 브랜드 필름을 선보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네오젠은 글로벌 보이그룹 에스쿱스와 함께한 브랜드 필름 'Find your Freedom'을 공개했다. 'Find your Freedom'은 자유로움 속의 감각적인 아름다움과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우아한 비주얼로 표현했다고 아우딘퓨쳐스 측은 설명했다. 


네오젠은 젠지세대(Gen-Z, Z세대)의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SNS와 유튜브, 카메라앱 등에서 대규모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 젠지세대와 글로벌 여행객의 방문이 높은 강남, 잠실, 홍대, 합정 등 주요 지하철 역사와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에스쿱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으로 장식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 네오젠이 선보일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우딘퓨쳐스는 화장품 사업 호조에 힘입어 코로나19 이후 최대 분기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3분기 매출 106억원, 영업이익 2억원을 기록했다. 아우딘퓨쳐스는 네오젠 제품이 미국과 일본 등에서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으며 베트남, 러시아 및 동유럽에서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해 일본 영업도 확대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