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데이터라이즈, 유료 고객사 500곳 확보
고객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서비스 제공
데이터라이즈가 누적 유료 고객사 500곳을 확보했다. (제공=데이터라이즈)


[딜사이트 노만영 기자] 전자상거래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 업체 데이터라이즈가 누적 유료 고객사 500곳을 확보했다고 6일 밝혔다.


데이터라이즈는 전자상거래 이용자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있다. 사용이 쉽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해 마케팅 효율이 높다는 것이 장점이다. 실제로 무료버전 사용자 60%가 유료 서비스로 전환했다.


고객사 증가로 매출도 늘었다. 데이터라이즈는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해 데이터라이즈의 매출액은 수십억대로 알려졌다. 고객사들의 평균 결제 금액도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주요 고객사는 ▲농심 ▲정원e샵 ▲안다르 등 국내 기업과 일본업체 등이다. 늘어난 고객 수요에 맞춰 기능 고도화와 글로벌 서비스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데이터라이즈 김성무 대표는 "데이터라이즈는 빠른 성장과 더불어 글로벌 확장을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 과정에서 실력있는 핵심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하여 더 큰 도약을 이룰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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