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이천 지역사회 위해 매트리스 기부
[딜사이트 유범종, 조은지, 이승주, 구예림 기자] 시몬스가 이달 1일 이천시청에서 매트리스 기탁식을 열고 이천 지역 경로당과 마을회관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총 1억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 김경희 이천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이웃 사랑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이종성 부사장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자사의 매트리스를 기부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이 크다"며 "앞으로도 시몬스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실현해 업계 리딩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희 시장은 "업무 등 바쁜 와중에 이천시와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준 시몬스 모든 직원에게 감사함을 표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나가자"고 전했다.
◆코스맥스, '돌려 쓰고 바꿔 쓰는' 멀티 컬러 클렌징 밤 개발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멀티 컬러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제형을 신규 개발하고 관련 특허를 출원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개발 제품은 각기 다른 색상의 클렌징 밤이 한 번에 토출되어 제품 사용 시 시각적인 재미 요소를 갖췄다. 색상별로 서로 다른 효능 성분을 담아 제품 콘셉트를 강조할 수 있다. 그라인딩 클렌징 밤은 스패츌러(spatula)로 제품을 떠서 사용하는 기존 클렌징 밤과 달리 필요한 용량만큼 돌려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별도로 스패츌러 등을 관리할 필요가 없고 내용물의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코스맥스는 신규 제품에 클렌징 밤 특화 리필 용기를 적용해 경제성을 높였다. 용기 크기를 줄인 리필 방식으로 기존 출시 제품과 본품 사용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낮췄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아울렛, '바캉스 쇼핑 위크' 진행
신세계사이먼이 8월11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여름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선보인다. 먼저 나이키에서는 여름 시즌오프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하며 전 상품 구매 시 아울렛 판매 가격에서 추가 25% 할인을 제공한다. 라코스테는 4일까지 시즌오프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3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렉토는 전 상품을 정상가 대비 40~60% 할인 판매하고 주말에는 1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에서는 기간 중 금~일요일 세계인의 축제가 열리는 프랑스 파리를 테마로 한 플리마켓 '프렌치 마켓'도 열린다.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과 달콤한 크루키(크루아상+쿠키) 등 인기 디저트를 비롯해 유럽 감성의 잡화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유니클로,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 파리 에피소드 공개
유니클로(UNIQLO)가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와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24 Hours with Roger)' 시리즈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로저는 파리로 여행을 떠난다. 파리 오페라 발레단의 센터 코트인 오페라 가르니에를 방문하는 첫 번째 영상에서 로저는 세계 최고 수준 무용수들의 연습을 관찰하며 테니스와 발레의 유사점을 짚어본다. 두 번째 영상에서 로저는 테니스 아이콘인 야니크 노아(Yannick Noah)가 설립한 테니스 비영리 단체 '페트 르뮈르(Fête le Mur)'를 방문하여 현지 선수들과 특별한 경기를 펼친다. 마지막 영상에서 로저는 그의 오랜 친구이자 뛰어난 뮤지션인 밥 싱클레어(Bob Sinclair)를 찾아간다. 그들은 밥의 히트곡인 '세이브 아워 소울'에 로저의 목소리를 더해 '로저 페더러 리믹스'를 만든다.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24 Hours with Roger)'의 파리 에피소드는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 정부비축 물가안정 상생 배추 판매
롯데마트가 정부비축 배추로 물가 안정화에 나선다. 최근 롯데마트는 배춧값 상승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시세보다 50% 가량 저렴한 정부비축 상생 배추를 299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정부비축 배추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한달간 산지 수확되어 저장성이 좋은 봄배추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문경, 의령 등 산지와의 협력을 통해 장마 이전에 수확한 200여톤의 저장 배추 약 7만5000통 가량을 사전 확보하여 8월 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신제품 '흰둥이 짱구' 선봬
삼양식품이 스낵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삼양 흰둥이 짱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흰둥이 짱구'는 짱구의 인기 캐릭터 '흰둥이'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하얀색 짱구 스낵이다. 시럽 코팅이 아닌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로 시즈닝해 치즈의 맛과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삼양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흰둥이를 콘셉트로 제작한 총 30종의 흰둥이 짱구씰도 공개하고 제품 속에 1장씩 동봉했다. 흰둥이 짱구는 8월 둘째 주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결식 위기 아동에 파티카로 피자 후원
도미노피자가 경기 의왕시 청계동에 위치한 명륜보육원을 방문해 아동들에게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 활동은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 여름방학을 맞아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도미노피자는 전국 어디든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가 따뜻한 피자를 전달하는 파티카 활동을 통해 군인 장병, 외국인 유학생 등 다양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7월초에는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학교 폭력 문제를 예방하고자 월드비전이 진행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동참해 우수학급에 파티카로 피자를 전달하고 일부 학급에는 도미노콘을 지급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월드비전의 '제6회 꿈꾸는 아이들 올레 국토대장정'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펼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서 잇단 수상
CJ프레시웨이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외식 브랜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024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와 'K-디자인 어워드 2024' 커뮤니케이션 부문 골드위너의 영광을 안았다. '레드닷 어워드'는 독일 주최 시상식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어워드 수상은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솔루션 경쟁력을 입증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한 성과다. 외식 솔루션은 브랜드, 디자인, 메뉴 등 외식업 관련 컨설팅 전반을 일컫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힘입어 디자인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체들을 위해 디자인 컨설팅을 강화하는 등 외식 솔루션 고도화에 더욱 힘쓸 방침이다.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3기' 모집
생활문화기업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HAZZYSTAR)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헤지스타'는 헤지스골프가 지난해부터 골프라는 공감대를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운영해 온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활동이다. '헤지스타 3기'는 골프와 패션, 그리고 SNS를 즐기는 20~40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우선 헤지스골프의 제품을 직접 필드에서 경험하거나 앰버서더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습을 SNS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매월 100만원 상당의 헤지스골프 의류·액세서리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 방법은 간단한다. 헤지스골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8월14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교원, 어린이 키 성장 건기식 '키클랩HT042' 리뉴얼 출시
㈜교원이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HT042'를 리뉴얼 한다. '키클랩HT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를 주원료를 포함한다. HT042를 비롯해 비타민D,아연,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을 주 원료로 한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프리미엄 홍삼 농축액이 주원료로 추가되어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제품은 개별 포장된 스틱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포도 맛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져 맛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라네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 론칭
아모레퍼시픽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를 출시했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초미세 바이올렛 파우더와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하게 톤업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에는 라네즈만의 톤업 기술을 집약한 '퓨어 바이올렛 초미세 파우더'를 담았다. 피부톤 주파수 연구 기술을 적용한 바이올렛 파우더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노란색 톤을 커버해 주고 24시간 피부를 화사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피부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끄럽게 화장을 마무리할 수 있다. '네오 쿠션', '네오 파운데이션' 및 작년 출시한 '네오 에센셜 피니쉬 파우더' 등 라네즈 네오 메이크업 라인 제품이며 네오 쿠션 용기와 리필제품을 서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사랑의 하츄핑'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사랑의 하츄핑>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4일 하루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사랑의 하츄핑'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월7일 개봉 예정인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