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에어서울, 신입 승무원 공채 外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2023.02.27 13:26:24

◆에어서울, 신입 승무원 공채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에어서울은 내달 3일 오후 5시까지 자사 채용 사이트를 통해 2023년 상반기 캐빈승무원 신입 채용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이 신입 승무원 공채에 나선 건 2019년 7월 이후 3년 7개월 만이다. 채용규모는 00명이며 서류전형과 1차 면접, 인성검사, 2차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일자는 오는 4월이다. 국내 정기 영어시험 성적을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에는 키와 몸무게 등 신체정보와 가족사항, 결혼여부 등은 제출할 필요가 없다.


◆티웨이항공, 국제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실시


관련기사 more

티웨이항공은 내달 5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국제선 미리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천, 김포, 대구, 부산, 제주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 동남아, 호주, 중화권 등 18개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 판매에 나선다. 탑승 기간은 4월 1일부터 9월 25일까지다. 주요 상품으로는 ▲대구-후쿠오카 11만800원~ ▲부산-오사카, 제주-오사카 12만800원~ ▲인천-도쿄(나리타), 인천-삿포로 17만8,500원~ 등이 있다.


◆대한항공, 업사이클링 파우치 출시



대한항공은 기내에서 사용된 노후 구명조끼로 친환경 업사이클링 화장품 파우치를 제작·판매하고 수익금을 환경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대한항공과 국내 친환경 뷰티브랜드 원오세븐(107)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구명조끼를 소재로 제작된 파우치 속엔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오세븐의 클렌저, 미스트, 수분크림, 비누, 샴푸, 마스크팩 등 총 6종의 스킨케어 제품 이 들어있다. 판매가는 12만5000원으로 대한항공 e-Skyshop, 원오세븐 자사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어부산 '하늘책방', 신규가입 이벤트 진행



에어부산은 자사 전자도서 서비스 '하늘책방'에서 내달 독서 테마를 선정하고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3월에 신규 가입해 1권 이상의 대출 이력이 있는 회원 중 30명을 추첨,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말일 까지며 당첨자는 4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교원투어, 러닝 마니아 위한 이색 여행상품 출시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여행·엑티비티 플랫폼 스타트업 '엑스크루'와 손잡고 러닝 마니아들을 위한 이색 투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어명 '여행이지×엑스크루 일본 벚꽃 런트립'은 엑스크루의 런트립 노하우를 여행이지 해외 패키지 상품에 접목한 테마 여행 상품이다. 2박 3일간 일본의 관광 명소를 함께 달리며 러닝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용 버스와 전담 러닝 여행 가이드 배정, 러닝 프로필 및 스케치 사진 제공 등 러닝 투어 특화 서비스로 기존 여행 상품과 차별화했다.


◆하나투어, 타이완 신규상품 출시



하나투어는 타이완을 다양한 테마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획전 '봄이 와서 대만 간다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타이완의 랜드마크 투어, 미식, 효도, 자유 등 테마에 맞춰 설계됐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기간 타이완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드라마와 여행으로 달래던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했다"라며 "테마별 베스트 코스로 구성한 기획전을 통해 익숙한 듯 새로워진 대만을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제주항공, '수하물 구매'로 부가매출 쑥



제주항공은 최근 일본, 동남아 등 단거리 노선 운항을 확대한 가운데 추가 수하물 구매고객이 증대됐다고 밝혔다. '엔저 현상'에 따른 일본 쇼핑족이 늘어난 결과다. 제주항공은 수하물 구매가 확대된 만큼 부가매출 실적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현재 수하물 5KG을 사전구매할 시 일본의 경우 3만원, 중국 3~4만원, 동남아 5만원, 대양주는 1개당 4만원의 요금을 부과하고 있다.


◆카타르항공, 포뮬러 1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카타르항공은 세계 최고의 카 레이싱 대회인 '포뮬러 1®(F1®)'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식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카타르항공은 F1®과 2027 시즌까지 파트너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크바르 알 베이커 카타르항공 CEO는 "카타르항공과 F1®은 혁신과 정확성, 럭셔리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글로벌 브랜드"라며 "카타르항공은 스포츠가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힘이라고 믿으며, 이에 따라 가장 흥미진진한 스포츠 이벤트를 엄선해 새롭고 다양한 스포츠 이니셔티브를 후원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