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스틱, 일진머티리얼즈 2대 주주 된다..롯데와 맞손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02.16 11:21:07
이 기사는 2023년 02월 16일 11시 2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스틱, 일진머티리얼즈 2대 주주 된다..롯데와 맞손 [파이낸셜뉴스]

16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롯데케미칼은 스틱이 보유중인 해외 자회사 IMG테크놀로지 지분을 일진머티리얼즈 지분으로 바꾸는 협상을 진행중이다. 관련 협상이 순조롭게 마무리 될 경우 스틱인베스트먼트는 일진머티리얼즈의 2대주주 지위를 얻게 될 전망이다. IMG테크놀로지는 일진머티리얼즈의 해외 공장의 컨트롤타워 자회사로 일진머티리얼즈가 82.6%, 스틱인베스트먼트가 나머지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이수만, SM측에 주주제안 "의사결정 투명해야" [주요언론]

15일 이 전 프로듀서측에 따르면 그는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화우를 통해 제28기 정기주주총회에 대한 주주제안서를 에스엠의 현 이사진에게 제출했다. 이를 통해 이수만 전 총괄 프로듀서는 오늘 3월 개최되는 제2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본인이 제안하는 사항들을 주주총회의 목적사항으로 추가할 것을 제안하고, 2022년 12월 31일 기준 에스엠의 주주명부의 열람 및 등사를 청구했다.


상폐된 위믹스 '재상장' 길 열어준 코인원 상대 소송 취하 [뉴스1]

16일 코인원은 위메이드의 가상자산 위믹스(WEMIX)를 재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상장 폐지 사유가 현재는 해소됐다는 게 재상장 사유다. 현재 위믹스 발행사인 위믹스 재단은 코인원을 상대로 거래 지원 종료 결정에 대한 소송을 진행 중이다. 거래 지원 종료 결정은 코인원이 소속된 디지털자산 거래소협의체(닥사, DAXA)가 내렸으나, 결정 주체는 개별 거래소이므로 위믹스 재단은 개별 거래소들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은마아파트 재건축 추정분양가 나왔다…국민평형 `26억원` [디지털타임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시는 강남구 대치동 은마아파트 일대 24만3552㎡를 정비구역으로 지정하고 지구단위계획(구역) 지형도면 등을 확정 고시했다. 작년 12월부터 시행된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도정법) 개정안에 따라 이번 고시에는 추정 분양가와 공사비, 조합원 분담금 등이 포함됐다.


특례보금자리론, 2달 기다려야 받는다…주요은행도 신청·심사 [머니투데이]

특례보금자리론을 신청하고 대출금을 받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최대 두 달로 늘어났다. 출시 17일만에 13조원 넘는 신청액이 몰리면서 과부하가 걸린 영향이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일반 주요 은행에서도 특례보금자리론을 신청·심사할 수 있게 된다.


트러스톤 "BYC, 한석범 회장 아들 딸에 부당지원" [한국경제]

트러스톤자산운용은 BYC 회계장부를 열람한 결과 신한에디피스, 제원기업 등 관계사에 대한 부당지원과 경영진의 배임 의혹을 발견했다고 16일 밝혔다. 트러스톤은 BYC 2대 주주(지분율 8.96%)다. 신한에디피스는 BYC 대주주인 한석범 회장의 장남인 한승우 상무가, 제원기업은 한 회장의 장녀인 한지원씨가 각각 최대주주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