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J푸드빌 뚜레쥬르, 참치 샌드위치·샐러드 출시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2.10 10:28:54

◆CJ푸드빌 뚜레쥬르, 참치 샌드위치·샐러드 출시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참치 샌드위치·샐러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 '에그 튜나 샌드위치'와 '포테이토&튜나 샐러드'로 고소한 참치, 마요네즈,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담아 담백하면서도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미백과학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픽 덴탈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미백과학 치약'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구취 케어 니즈를 반영했다. 회사 측은 미백과학 치약은 사용 직후 구취 유발 성분이 67% 감소하고, 함유된 멘톨과 민트 성분 덕분에 12시간 동안 구취 억제 효과를 지속한다고 설명했다.


◆현대리바트,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소파 '멜로소' 출시


현대리바트가 리클라이너 소파 '멜로소(Meloso)'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키, 체형에 상관없이 사용자 몸에 최적화된 각도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헤드레스트(머리받이)는 상하 높이 조절뿐만 아니라 앞뒤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풋레스트(다리받침)가 안쪽으로 한 번 더 접히는 '인클라인 기능'도 탑재됐다.

관련기사 more

◆농심,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 출시


농심이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동대문엽기떡볶이'의 매운맛을 포테토칩에 입힌 제품이다. 농심은 대중에게 친숙한 두 가지 먹거리를 섞어 희소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은 오는 2월14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오롱FnC, 2024동 계청소년올림픽대회 후원 나서


코오롱FnC가 지난 9일 2024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유니폼 부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오롱FnC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4 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운영 인력, 자원 봉사자 등의 유니폼 일체를 '코오롱스포츠' 상품으로 독점 공급하게 된다. 유니폼은 스키점퍼, 스키팬츠를 포함한 다양한 이너상품 등으로 구성된다.


◆리복, 옹성우·조이현 '클래식 컬렉션' 화보 공개


'리복(Reebok)'이 배우 옹성우, 조이현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2023년 봄·여름 시즌 '클래식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리복의 '브리티시 헤리티지'와 '테니스 아카이브'를 결합한 의류·신발 라인으로 구성됐다. 리복은 테니스 테마를 리복만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트렌드를 주도하겠단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밸런타인데이 리큐르 2종 추천


롯데칠성음료가 밸런타인데이 맞이 리큐르 2종을 추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차르트 초콜릿 크림'과 '모차르트 초콜릿 다크' 2종의 리큐르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데일리샷 등 주류 온라인샵에서 구입가능하다. 또한 '모차르트 초콜릿 화이트'를 포함한 3종 세트는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GS25, '숯불바베큐맛 소시지' 출시


GS25가 PB 소시지 브랜드 '육즙팡팡'의 세번째 상품으로 '숯불바베큐맛 소시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육즙팡팡' 시리즈로 선보인 '치즈 소시지', '프랑크 소시지'의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넘어서는 등 편의점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으면서 라인업 확대를 본격화 하는 것. '숯불바베큐맛 소시지'는 단짠 바비큐 맛으로 구현됐으며 가격은 2000원이다.


◆BBQ, '리얼초코볼' 증정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 BBQ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BBQ앱에서 인기 사이드메뉴 '리얼초코볼'을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되며 1일1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화이트데이 기간인 3월8일부터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이 발급된다.


◆11번가, '월간 십일절' 기간 확대


11번가가 매달 11일 진행해온 '월간 십일절'을 5일 간의 쇼핑행사로 전면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11번가는 삼성전자, 애플,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등 '월간 십일절' 기간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인 브랜드 총 25곳이 참여해 기념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교, '드림멘토 상담센터' 마곡점 개관


대교가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아동 심리 및 느린학습자 상담 전문기관인 '드림멘토 상담센터' 2호점을 개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담센터는 심리적 어려움을 지닌 아동과 학습 부진을 겪고 있는 느린학습자를 위한 놀이·인지·언어·미술·사회성 등 다양한 영역의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문기관이다. 마곡점은 5개의 개별 치료실과 1개의 그룹 상담실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위메프X제주항공, 동남아&남태평양 8개 노선 특가 판매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제주항공과 함께 '동남아&남태평양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7일부터 4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동남아&남태평양 8개(사이판·괌·보홀·클락·코타키나발루·나트랑·하노이·호찌민) 노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 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SPC GFS, 횡성축협 한우 100번째 수출 달성

SPC삼립의 식품 유통 전문 자회사 SPC GFS가 '횡성축협한우'의 100번째 수출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SPC GFS는 2017년 11월부터 콜드체인(저온유통) 물류 노하우를 기반으로 횡성축협한우의 홍콩 수출 물류를 도맡아 운영하고 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수출 경쟁력 강화와 해외 판로개척에 힘쓸 것이란 계획이다.


◆오비맥주, '카스 초대잔' 이벤트 진행


오비맥주가 '카스 초대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웠던 이에게 응원, 고백, 칭찬 등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맥주잔 일러스트와 함께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맥주잔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 영이 작가와 협업해 제작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