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신세계푸드, '경제적 베이커리' 프로젝트 진행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2.08 09:50:19

◆신세계푸드, '경제적 베이커리' 프로젝트 진행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신세계푸드가 소비자들의 빵 값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경제적 베이커리'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빵을 가격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나섰다는 설명이다. 이 프로젝트의 첫 제품으로 출시한 '경제적 크루아상'은 8입 기준 5980원으로 일반 베이커리 대비 50% 가량 저렴하며 전국 이마트 내 E베이커리, 블랑제리 매장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의 로제맛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1664 로제'는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인 코리앤더의 향미가 만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ml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롯데호텔 제주, '해온 나이트 콘서트' 개최

관련기사 more

롯데호텔이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 내 온수풀 해온에서 '해온 나이트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콘서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매일(수요일 제외) 100분간 플로팅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뮤지컬과 오페라는 물론 '판타스틱 듀오', '팬텀싱어' 등의 음악 경연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김한재, 이재호, 최용호, 최진호 등의 실력파 출연진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GS리테일, 자원순환 프로그램 동참


GS리테일이 E-순환거버넌스, 한국환경공단과 'ESG 경영실천 및 자원순환 동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폐기 전자제품 회수 및 재활용 체계 확립 ▲유해물질의 안전한 처리 및 친환경적 재활용 ▲자원 선순환 구조 시너지 창출을 함께 이뤄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비대면 중고거래 서비스 '세븐픽업' 본격화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선보인 비대면 중고거래 서비스 '세븐픽업'의 상용화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서울 일부 지역에서 2주간의 시범 운영을 거친 후 지난달 30일부터 전국 6000여개 점포로 해당 서비스를 확대한 것. 이는 중고거래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만나지 않고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연내 1만2000여개 전 점포에 확대 도입될 예정이다.


◆이마트24, 지난해 밀키트 매출 대폭 늘었다


이마트24가 지난해 밀키트 상품 매출이 전년비 124%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상품별로 살펴보면 2~3인이 즐길 수 있는 찌개나 전골 등 국물 요리가 55%로 가장 높은 매출 비중을 보였다. 이마트24는 외식 물가가 치솟고 집밥족이 늘어나면서 조리의 번거로움 없이 2~3인분을 1인분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이라고 분석했다.


◆CU, 초특가 전략 통했다


CU는 초저가 PB '득템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CU는 이 시리즈를 통 김치, 라면, 계란, 티슈 등 고객들의 구매 수요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NB(National Brand) 상품의 절반 수준 가격에 선보여 왔다. 이달에는 20번째 상품인 '볶음 김치 특템'을 내놓는다.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솥솥 주먹밥' 출시


풀무원이 냉동 간편식 '식물성 지구식단 솥솥 주먹밥'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풍미 넘치는 식물성 대체육과 6가지 채소로 속을 채운 것이 특징으로 불고기, 비빔 2종으로 출시됐다. 풀무원은 올해도 더 많은 종류의 식물성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뚜레쥬르, 베이커리·음료 딸기 신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딸기를 활용한 패스트리, 크림번 등 베이커리 제품과 밀크티, 라떼 등 음료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베이커리 제품은 '겹겹이 딸기 파이', '딸기 듬뿍 얼그레이 크림번', '딸기 듬뿍 우유 브레드'를 출시하고 음료는 '딸기 밀크티, '사르르 딸기 쉐이크', '딸기 라떼'를 내놓는다.


◆LF 아떼, 발렌타인데이 기념 '베어 하트 에디션'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어센틱 립밤의 한정판 세트 '베어 하트 에디션(Bare Heart Edition)'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아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어센틱 립밤'에 한정판과 미니 립밤으로 구성됐으며 LF몰,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신제품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를 일본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어퓨는 최근 일본 현지에서 식품뿐 아니라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도 인기있는 '민트초코' 트렌드를 고려해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일본 전국 1만50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어퓨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