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G마켓, '새봄 새출발' 프로모션 진행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2.03 10:12:15

◆G마켓, '새봄 새출발' 프로모션 진행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2일까지 열흘간 '새봄!새출발!' 프로모션을 열고 주요 상품군을 최대 76%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G마켓은 봄을 앞두고 소비심리가 회복될 것을 전망해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상품 위주로 엄선했으며,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을 릴레이 방식으로 선보인다. 먼저 5일까지 '패션·뷰티'를, 6~8일은 '리빙·레저' 9~12일은 '마트'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리빙·레저 카테고리전'에서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이스트팩, 잔스포츠 학생백팩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마트 카테고리전'에서는 봄맞이 추천식품과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철식품 등을 선보인다. 


◆CJ푸드빌, 강원도 최전방 육군7사단 방문해 위문품 전달


CJ푸드빌이 한파 속에서도 국가 안보에 사력을 다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위문품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앞서 2일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육군 제7보병사단을 찾아 뚜레쥬르 빵(단팥빵·소보로) 및 음료 각 9000개와 빕스 폭립·볶음밥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100인분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강원도 전방에서 국토 수호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으며, 전달식에는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 대표는 "매서운 추위와 싸우며 휴일 없이 호국에 힘쓰는 칠성부대 장병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위문품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위문이 군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쿠팡, 1500만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스티벌' 진행

관련기사 more

쿠팡이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펫스티벌'을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펫스티벌은 펫(Pet)과 페스티벌(Festival)의 합성어로 쿠팡에서 진행하는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일본 펫푸드 인기 브랜드인 이나바를 비롯해 리얼펫, 네츄럴코어, 밥이보약, 더주스, 네츄럴랩, 뉴트리플랜, 마이펫닥터 등 총 261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특히 이나바 제품 중 주요 강아지 간식의 경우 국내에서 기존에 판매하지 않던 품목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아울러 영양제 전문 테마관도 마련됐다. 광동제약, 대웅제약 등 제약사들의 자기 패러디 상품 '견옥고', '임팩타민 펫' 및 영양제 판매 인기 상품들과 신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별한 가격에 소개한다.


◆구딸, '디스커버리 세트'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GOUTAL)이 '디스커버리 세트'를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구딸의 스테디셀러 향 6가지[i]에 이번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향 '엉 마뗑 도하주'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엉 마뗑 도하주 오 드 퍼퓸'은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강렬한 가르데니아 꽃의 향을 시실리아 레몬, 튜베로즈, 진저 등의 원료와 함께 섬세하게 조향했다. '폭풍우 친 다음 날 아침'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매혹적이고 밀도감이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다양한 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세트는 구딸 부티크(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롯데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몰, 구딸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 관람객 5만 명 돌파


롯데시네마의 대표 PLF(Premium Large Format) 상영관 '월드타워 수퍼플렉스'가 '아바타: 물의 길' 흥행에 힘입어 관람객 5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월드타워 수퍼플렉스는 영화 개보일인 지난해 12월14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50일간 평균 62.5%의 좌석 점유율을 기록했다. 와이드 울트라 스크린,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최고급 리클라이너가 설치된 쾌적한 환경으로 완벽한 몰입이 가능한 관람 환경을 구성했기 때문이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수퍼플렉스에서 압도적 몰입을 경험할 수 있는 영화로 지난 1일 개봉한 영화 '바빌론'을 추천했다.


◆대명소노그룹, 인천 연수 한부모·조손가정에 매트리스 기증


대명소노그룹이 인천 연수구에 거주하는 한부모 및 조손가정의 건강한 수면활동을 지원하고자 '소노시즌(SONOSEASON)'의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침대 파운데이션(매트리스 받침)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증은 소노시즌이 기업, 사회, 공동체의 동반성장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사랑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소노시즌은 매년 설과 추석 즈음 주변 이웃들의 주거환경 개선과 편안한 잠자리 제공에 힘을 보태고자 기부활동을 해왔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2단계 고밀도 레이어 구조로 신체를 균형 있게 지지해주는 스탠다드 펌 제품이 마련됐다. 해당 제품은 연수구를 통해 지역의 한부모 및 조손가정,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 가구에 전해질 예정이다.


◆BBQ, 하와이서 매출 신장…'황금올리브 치킨' 인기


제너시스BBQ가 하와이에서 운영중인 쿠오노몰점과 아이에아점의 지난해 매출액이 20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하와이 관광객의 꾸준한 증가로 1호점 쿠오노몰점이 성과를 올린데다, 작년 오픈한 아이에아점 역시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던 결과로 분석된다. 관광객과 현지 주민의 주문을 살펴보면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의 비중이 가장 많고, '오리지날 양념 치킨'과 '허니갈릭' 등의 메뉴가 뒤를 이었다. 현지인과 관광객의 관심 속에 주변 상권의 가맹점 문의도 쇄도하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올해의 총매출은 40억원을 훌쩍 넘을 것으로 BBQ는 전망 중이다.


◆NS홈쇼핑,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 세트' 특집방송


NS홈쇼핑이 3일 오후 4시5분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는 종가집에서 대대로 이어온 옛날 방식의 장을 직접 담글 수 있는 상품이다.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 DIY 키트 안에는 국내산 재료인 전통메주 4.7kg, 천일염 2.5kg, 고추1개, 숯1개, 대추3개, 생수 12L와 누름독, 사용설명서까지 들어 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키트만으로 간편하게 장을 담글 수 있다. 사용설명서에 따라 장을 담그면 된장 약 13kg, 간장 약 5L를 만들 수 있다. 누름독이 포함된 구성은 11만7000원이며 누름독을 제외한 구성은 10만7000원이다.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새학기 맞이 이벤트


웅진씽크빅은 자사 스마트 독서 브랜드 웅진북클럽이 학생들의 새학기 준비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달 27일까지 비회원을 대상으로 웅진북클럽 전단지 QR코드를 통한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 전원에게 연령별 콘텐츠 무료 체험 기회 등의 혜택을 지급한다. 또 영어 학습 프로그램 '슈퍼팟잉글리시'에서는 아이들의 영어 학습 역량을 다각도로 분석해주는 '진단평가'를 무상 제공하고, 평가 참여 완료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웅진북클럽 신규 가입 고객들을 위한 '헌책다오 새책줄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집에 있는 낡은 책을 '한걸음 먼저 국어', '어린이 과학 공작소(자석상자)', '첫 생활 그림책 늠름' 등 새 도서와 교구로 교환해 준다.


◆빙그레, '꽃게랑 간장게장맛' 출시


빙그레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간장게장에 착안한 '꽃게랑 간장게장맛'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스낵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인 간장게장맛을 통해 특별하고 이색적인 맛과 재미를 구현했다. '꽃게랑 간장게장맛' 과자의 색깔은 간장에 담근 듯한 색으로 간장의 깊은 맛과 꽃게랑 고유의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꽃게랑은 1986년 출시되어 독특한 꽃게 모양의 디자인과 소금으로 구운 담백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꽃게랑 간장게장맛' 이전에도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꽃게랑 김'을 출시하는 등 새롭고 다양한 변신을 통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이스 인기 간편식 킴스오아시스에 선봬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 이랜드킴스클럽의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랜드킴스클럽은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오프라이스의 다양한 간편식을 묶음으로 구성했다. 콜라보 장인인 오프라이스답게 인기 맛집인 '명인만두', '해화당'과 콜라보한 만두를 비롯해 네이버 인기웹툰 '호랑이 형님'과 콜라보한 굽떡 4종까지 선보여, 아이들의 긴 겨울방학에 단비가 되어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안주로 유명한 '포차야'와 콜라보한 신상품 3종(모둠 꼬치 어묵, 어묵탕, 오당떡볶이)도 함께 선보이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아빠 입맛까지 사로잡을 간편식을 준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