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OK저축銀 "대출 중단·축소 없다"
박관훈 기자
2023.02.01 09:21:04
신규 광고 통해 '서민 금융기관' 역할 강화 의지 전달
OK저축은행이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광고 'OK는 계속할 거야' 편에는 오랜 기간 광고모델 계약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이인혜씨가 출연했다. (제공=OK저축은행)

[딜사이트 박관훈 기자] OK저축은행이 기준금리 인상 등을 이유로 대출을 중단하거나 축소하지 않고 서민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신규 브랜드광고 'OK는 계속할 거야'편 방영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경기불황으로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서민금융 창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기준금리 인상 등을 이유로 대출을 중단하거나 축소하지 않고 개인과 기업 고객 모두를 위한 사명감으로 결코 대출창구를 막지 않겠다는 강한 포부도 담겼다.


실제로 OK저축은행의 경우 지난해 다수 금융사들이 시장 환경 악화에 따라 대출 취급을 중단하거나 축소하는 상황 속에서도 신규 영업을 지속하며 서민금융 지원 역할을 강화해왔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세상의 고정관념을 넘어서는 남다른 발상의 기업 철학과 모기업인 OK금융그룹의 칠전팔기의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서민금융 창구로서의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시의 적절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광고를 통해 고객의 금융생활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OK금융, 연내 대부업 손떼고 증권사 인수 추진 OK금융그룹, '읏맨 럭비단' 창단…금융사 최초 OK저축銀, JB·DGB금융 배당수익 '웃음꽃'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