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뉴지랩파마 "주가급락 유감…항암제 임상 문제없어"
백승룡 기자
2023.01.31 16:18:02
이틀 연속 주가 급락에 대표이사 공지문 발표

[딜사이트 백승룡 기자] 뉴지랩파마가 31일 "주가의 상승이나 하락과 관계없이 임상은 잘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전날 뉴지랩파마의 주가가 1만1620원에서 8140원으로 하한가를 기록하며 급락한 데 대한 회사 측 입장을 밝힌 것이다. 뉴지랩파마 주가는 이날도 24.82% 하락하면서 6120원으로 장을 마쳤다.


박대우 뉴지랩파마 대표는 이날 홈페이지에 발표한 공지문에서 "주가 하락으로 인해 고통받으신 점에 대해 대표이사로서 깊은 유감의 뜻을 표한다"고 말했다. 뉴지랩파마는 자회사 뉴지랩테라퓨틱스를 통해 ▲대사항암제 'KAT' ▲비소세포성 폐암 ROS-1 변이 치료제 '탈레트렉티닙' 등 크게 두 가지 항암제를 개발하고 있다.


그는 "KAT은 간암을 첫 적응증으로 선정해 임상 1상을 진행 중으로, 서울대학교병원의 첫 환자 투약을 4주차까지 성공적으료 완료하고 두번째 사이클 투약을 시작했다"며 "첫 환자는 투약 과정 중 이상 반응 등의 부작용이 관찰되지 않고 (임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용량을 증량한 두번째 환자의 투약도 빠른 시일 내 시작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 "임상 2상 진행중인 '탈레트렉티닙'은 유효성 중간평가에서 1차 치료군 환자 3명 전원에게서 부분 관해 결과를 보였다"며 "2차 치료군 대상 환자 6명 중 3명에게서도 부분 관해 효과가 관찰되고 있다"고 했다.


박 대표는 "두 가지 항암제 개발 임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주주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임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올해 첫 감사의견 거절 종목 등장…"나 떨고 있니" 뉴지랩파마 "파산 신청 내용 확인 중"…거래정지 지속 뉴지랩파마, CB권자 파산 신청 거래정지 뉴지랩테라퓨틱스 "폐암 치료제 임상2상 약효 검증"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