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럭셔리 가전 키우는 신세계인터
김지우 기자
2023.01.26 13:55:17
지난해 가전 매출 150% 신장, 브랜드 17 → 52개로 확대
가전_스메그(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딜사이트 김지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기존 패션과 뷰티에 더해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앞서 자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럭셔리 가전 브랜드 판매에 선제적으로 나선 덕분이다.


26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의 테크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외형 성장은 명품 가전을 선호하는 고객의 수요가 증가할 것을 예상하고 작년부터 고급 가전제품 사업을 확장했던 것이 주요했다. 에스아이빌리지서 취급하는 가전 브랜드만 봐도 2021년 17개에 불과했으나 지난해 52개로 늘어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남들과 차별화된 고급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올해도 엄선된 가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것"이라면서 "앞으로 패션과 뷰티는 물론 가전, 가구, 미술품, 티켓, 펫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토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탈바꿈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이탈리아 종합 가전 브랜드 스메그(SMEG)를 신규 론칭하며 고가 가전 카테고리를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 '락인'을 위해 고객들에게 e포인트 프로모션도 지속할 방침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 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상품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세계인터, 리오프닝 덕 사상최대 실적 SG세계물산, 엔데믹 덕에 '함박웃음' 신세계, 2000억원 규모 회사채 발행 성공 신세계인터, 윌리엄 김 신임대표 발탁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