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투머치 베이컨 출시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1.18 09:56:26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투머치 베이컨 출시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투머치 베이컨'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선보인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달성하며 월간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할 만큼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에 풍성한 고기의 맛을 강화한 '투머치 베이컨'을 선보인 것. 이번 신제품은 기존 19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섬, 3년만에 '파리패션위크' 참가


한섬이 글로벌 패션 시작 공략에 다시 속도를 낸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중단됐던 글로벌 패션위크 오프라인 패션쇼가 재개되자, 3년만에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하기로 한 것. 한섬은 현지에서 '시스템·시스템옴므'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열고, 프랑스 마레 지구에 위치한 자사 편집매장 '톰 그레이하운드 파리'에서 쇼룸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는 20여개국의 패션업계 관계자와 바이어가 참가할 예정이다.


◆GS리테일, 수산물 소비활성화 공로 인정받아


GS리테일이 2022년 한 해 동안 국내 수산물 물가 안정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과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제철 수산물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산지 직송전, 정부 비축 상품 판매, 수산물 최저가 행사 등을 펼쳐왔다. 또한 전라남도, 울릉도, 제주도 등 다양한 지자체와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GS리테일은 수상을 기념하며, 슈퍼마켓 GS더프레시 전국 점포에서 이달 18일부터 26일까지 명절 수산물 물가 안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more

◆오뚜기, 'X.O. 만두' 라인업 확대

오뚜기가 겨울 성수기를 맞은 냉동만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X.O. 만두'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X.O. 만두'는 굴림만두 새우, 수제 손만두(고기듬뿍·칼칼김치), 교자 제주유채 등 3종으로 밀가루 함량을 줄이거나 지역 농산물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이번에는 국내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도 출시했다. 'X.O. 교자 제주유채'는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와 제주산 원료로 만든 만두소가 어우러지는 교자만두다. 오뚜기는 성숙기에 도달한 냉동만두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구르메F&B코리아, 독일 소형 쿠킹 가전 브랜드 '롬멜스바흐' 론칭


LF 계열의 식품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구르메)가 독일의 소형 가전 브랜드 '롬멜스바흐'와 국내 수입·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구르메는 쿠킹에 특화된 소형 가전 브랜드를 국내 론칭할 예정이다. 우수한 기능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동시에 갖춘 쿠킹 가전 브랜드를 새롭게 내세워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식품 유통을 넘어 키친과 리빙 영역으로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구르메가 선보이는 상품은 달걀찜기, 전동 그레이터, 에스프레소 메이커다. 이 상품들은 구르메 키친 리빙 공식몰과 LF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컬리, 설 선물 특선 기획전 진행


컬리가 '2023 설 선물 특선'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컬리에서 설 선물을 주문하면 명절 당일인 22일 새벽에도 받아볼 수 있다. 19~21일 서울 전지역에서는 오후 6시 전에 주문하면 일부 상품에 한해 자정 전에 배송 받는 당일 배송 서비스도 시행한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총 1,500여 가지 상품을 준비했다. 명절 스테디셀러인 홍삼·영양제 등 건강 식품부터 정육, 과일, 베이커리, 뷰티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삼양식품, 설날 전에 협력사 거래대금 500억원 조기 지급


삼양식품이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기 지급은 원부자재 납품업체, OEM 업체 등 협력사 1000여곳을 대상으로 하며, 500억원 규모의 거래대금을 기한보다 앞당겨 지급한다. 삼양식품은 최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협력사들의 자금 부담 완화를 위해 자금 수요가 더욱 증가하는 명절 전에 대금을 미리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조기 지급을 통해 협력사들의 자금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웰케어, 중장년층 위한 관절 건강기능 식품 '관절오만보' 출시

CJ웰케어가 관절·연골·뼈 건강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관절오만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관절 통증과 뻣뻣함을 감소시켜주는 MSM(식이유황)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등 기능성 원료들이 포함됐다. CJ웰케어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최적의 배합으로 침전물을 없애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