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마트, 설 성수품 최대 50% 할인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1.12 10:21:24

◆롯데마트, 설 성수품 최대 50% 할인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18일까지 물가안정을 위해 설 성수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이 체감하는 명절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기 위해, 지난 설 명절 기간의 판매 실적을 분석해 고객들이 많이 찾는 한우, 참조기, 부침가루 등 성수품 위주로 행사를 기획했다. 아울러 주요 품목 가격 행사 외에도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진행하는 '농할할인'과 '수산대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제수 음식 준비에 필요한 가루, 식용유, 냉동전 등 인기 제수용품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리복, '니들스(Needles)'와 스니커즈 출시


'리복(Reebok)'이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니들스(Needles)'와 협업한 스니커즈 한정판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그 재그 심(Zig Zag Seam)'이라 명명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994년 처음 출시된 리복의 클래식 아웃도어 샌들 '비트닉(Beatnik)' 모델 베이스에 니들스의 감성과 디자인을 녹인 한정판 스니커즈다. 지그 재그 심은 블랙과 베이지 2가지 색상,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리복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에이블씨엔씨, 설 맞이 2023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관련기사 more

에이블씨엔씨의 '초공진(初拱辰)'이 2023년 설을 맞아 한정판 기획세트인 '2023 초공진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초공진은 전통 한방에 현대 과학 기술을 접목시켜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고기능성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소중한 의미가 깃든 한국 전통 매듭 디자인을 패키지에 새겨 한국적인 미와 프리미엄 가치를 더했다. 매듭 디자인이 새겨진 메시지 카드도 함께 들어있어 단순한 선물을 넘어 새해 희망과 소중한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다. 초공진은 전국 미샤 매장과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집에서도 스타벅스 '카페 라떼'를 매장에서처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는 성장하는 홈 카페 시장에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며, 집 안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라떼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준비됐다.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는 벨벳과 같은 우유 거품을 제조할 수 있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손쉽게 카페 라떼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최근 홈카페 시장이 성장하면서 집에서도 커피전문점과 동일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상㈜, 동대문구 취약계층에 명절 맞이 설 선물세트 기부


대상㈜이 명절을 맞아 서울 동대문구 관내 취약계층에 4500만원 상당의 청정원 설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청정원 선물세트는 명절에 어울리는 ▲건강보양한식세트 ▲가정한식세트와 명절 인기 품목인 유지류와 김 제품을 함께 담은 ▲재래김고급유혼합2호로 구성됐다. 동대문구청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14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대상㈜의 지역 연계 사회공헌활동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대신해 진행됐다.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는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대상㈜과 동대문구가 2011년부터 개최해온 행사다. 


◆세븐일레븐, 터질 듯 빵빵한 '제주우유생크림빵' 출시


세븐일레븐은 청정 제주의 신선한 원유를 가득 담은 프리미엄 차별화 상품 '제주우유 생크림빵'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제주우유 100%를 넣어 반죽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빵이 특징이며 신선한 제주우유를 듬뿍 함유해 더욱 부드럽고 진한 생크림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새하얀 우유 생크림은 진하면서도 담백한 우유 본연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30번이 넘는 배합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촉촉한 빵과 최적의 조화를 이루며, '반갈샷' 트렌드에도 잘 어울리도록 풍성한 양을 아낌없이 담았다. 또한, 청정지역 제주와 한라산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와 푸른색의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쿠어스',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쿠어스(Coors)'가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알파인 프로 ▲알파인 아마추어 ▲프리스타일 프로 ▲프리스타일 아마추어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약 250여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쿠어스'는 추운 겨울과도 잘 어울리는 겨울 맥주의 이미지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스노우보드 대회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쿠어스'는 음용하기 좋은 최적의 온도가 되면 회색 빛깔의 로키산맥 이미지가 푸른색으로 변하는 변온잉크(온도에 따라 색이 변함)가 라벨에 적용돼 로키산맥의 겨울이 주는 시원함과 맥주의 신선함을 시각으로 즐길 수 있다.


◆컬리, 홍콩 최대 종합 온라인몰 진출


컬리는 홍콩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홍콩티비몰(HKTVmall)에 마켓컬리 브랜드관을 열고 K-푸드 판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컬리의 해외 시장 진출은 지난해 8월 싱가포르 레드마트 입점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컬리가 홍콩티비몰 마켓컬리 브랜드관에서 우선 선보일 상품은 인기 냉동 간편식 14개다.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광화문 미진 비빔 메밀 등 컬리온리로 선보이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이 대표적이다. 컬리 PB 상품인 컬리스 찐만두, 미자언니네 김치치즈전 반죽, 미트클레버 춘천 닭갈비 등 한식도 소개한다. 간식류로 카페 아모제 고구마 맛탕, 밀클레버 미니붕어빵 등 인기 메뉴도 엄선했다. 


◆KT&G '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KT&G의 '릴'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지난 한 해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은 지난 2017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릴'은 지난해 1분기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시장 점유율 45.1%를 달성하며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1위에 올라섰다. 이어 지난해 3분기에는 48.5%까지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렸다.


◆SPC삼립, '빚은' 설 선물세트 출시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 36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빚은은 계묘년 새해의 행복한 웃음을 전달하는 토끼 설기떡을 넣은 '福토토 선물세트'와 '福감사세트', '福장수가래떡세트' 등 1만원대부터 12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내놨다. 대표 선물세트인 '福토토 모듬떡세트'는 국내산 쌀을 사용한 토끼 모양의 '福토토 설기'와 7가지 영양찰떡, 찹쌀떡, 만주, 가래떡 등으로 구성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국내산 쌀로 더 찰지고 쫄깃하게 만든 '순우리쌀 떡국떡'과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프리미엄 약과, 제수편, 식혜 등 상차림 제품도 판매한다.


◆신세계L&B, 계묘년 맞아 '토끼 레이블 위스키' 판매


신세계L&B가 스페셜 에디션 '마쓰이 쿠라요시 퓨어몰트 래빗 레이블'을 '와인앤모어(WINE & MORE)' 매장과 이마트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일본 주조 명가 마쓰이 주조(Matsui Shuzo)에서 제조한 '마쓰이 쿠라요시 퓨어몰트 래빗 레이블'은 다양한 증류소의 몰트 원액을 혼합한 퓨어몰트 위스키다. 쓴맛과 단맛, 그리고 산미가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며, 건포도와 견과류, 바닐라 스프레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신세계L&B는 계묘년을 맞이해 제품 레이블에 '성장과 도약'의 의미를 담은 하얀 토끼를 그리고 종이가 아닌 천으로 레이블을 제작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해당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43%이며, 700ml 1병당 1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니커, 계묘년 설 맞이 감사 이벤트 진행


마니커가 계묘년 설 맞이 감사 이벤트를 오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985년 출범한 이래 고객들의 성원으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만큼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한 이벤트다. 우선 마니커의 닭고기 온라인몰인 '마니커몰'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마니커몰 신규 가입 고객들은 마니커몰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마니커오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13일 올라오는 이벤트 포스팅에 '가입완료(마니커몰 아이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닭터의자연 삼계탕 2개 세트(20명)·볶음밥 5종 세트(20명)·닭터의 자연 삼계탕 4개 세트(5명) 등을 준다. 이와 함께 마니커몰에서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