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컬리어스, 아태 지역 자본시장 대표에 크리스 필그림
박성준 기자
2023.01.02 10:18:57
지난 3년 간 2300억 달러 규모 거래 체결
크리스 필그림 아태지역 신임 대표 / 사진= 컬리어스

[딜사이트 박성준 기자] 컬리어스는 지난 1일자로 크리스 필그림 이사를 아시아태평양 지역 글로벌 자본 시장 사업부 대표로 임명했다고 2일 밝혔다.


2021년 6월 글로벌자본시장사업부 이사로 컬리어스에 합류한 필그림 대표이사는 지난 3년간 2300억 달러 규모의 거래를 체결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그는 16년 동안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APAC(아시아 태평양) 및 미주지역의 지역 간 부동산투자에 대한 자문을 제공해왔다. 현재는 런던에 거주하고 있으나 2023년 초 가족과 함께 싱가포르로 이주할 예정이다.


필그림 대표이사는 "감사하게도 전 세계 각국의 자본시장팀을 16년 이상 이끌어왔다. 이 기간 컬리어스 플랫폼을 활용해왔고, 상업용부동산 제품에 투자한 각 분야의 한국 자본투자자들과 방대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최근에는 런던지역의 5개 브로드게이트를 한국 국민연금공단(NPS)에 매각하는 사업에도 참여했다"며 "이번에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되었는데, 앞으로 컬리어스 한국대표인 로버트윌킨슨, 그리고 한국자본시장팀 조성욱 전무와 함께 자본시장 전반에 걸쳐 고객의 성공을 이끌겠다"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3분기 서울 오피스 평단가 꾸준히 오를 것" 인천 구월동 삼성생명빌딩 매각가 1000억 육박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