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차별화된 고객가치 만들자"
한보라 기자
2023.01.02 10:07:29
"'차량용 카메라 모듈·FC-BGA' 빠르게 키워달라"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딜사이트 한보라 기자] 정철동 LG이노텍 사장이 "2023년을 차별화된 고객가치 창출의 해로 만들자"면서 회사가 추구해야 할 3대 전략 방향을 제시했다.


LG이노텍은 정 사장이 2일 임직원 대상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LG이노텍 구축 ▲탄탄한 수익구조 확보 ▲고객 중심의 일하는 문화 정착 등 3대 전략 방향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고객의 핵심 요구를 파악한 뒤 미래 방향에 적합한 기술과 제품을 먼저 제안해 '고객의 동반자'가 돼야 한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구체적으로 광학솔루션 사업 부문의 차량용 카메라 모듈과 기판소재 사업 부문의 미래 먹거리인 '플립칩 볼 그리드 어레이(FC-BGA)'를 빠르게 육성해달라고 주문했다. 전장(VS)부품 사업은 사업구조 개선에 속도를 내고 전자부품 사업에서는 지속적인 고객 확보에 나설 것을 요구했다.

관련기사 more
LG이노텍 4Q 영업익 전년비 60.4%↓ 계열사도 전장에 집중 LG이노텍, 성공적 첫 오픈 전시...누적 2만명 방문 LG이노텍, 1.6조 광학솔루션 신규 시설투자 外

이날 정 사장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차별적 가치 창출의 근본은 고객과 하기로 한 약속을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라며 "질적 성장을 이어 나가기 위해, 사업 경쟁력을 재점검하고 차별화된 기술, 원가 및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수익구조를 확보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또, 정 사장은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미래를 내다보게 되면 다양한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음을 강조했다. 그는 "회사가 아닌 고객 중심으로 일하다 보면 개인의 역량도 함께 올라가게 된다"며 "반드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올해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훌륭한 회사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2023년을 연 정 사장의 신년사는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멕시코, 폴란드 등 전 세계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해외 임직원들을 위해 총 7개 언어로 번역해 전달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