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GS리테일, 소외계층에 이불 나눔 릴레이 나선다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기자
2022.12.23 09:55:43

◆GS리테일, 소외계층에 이불 나눔 릴레이 나선다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이수빈 기자] GS리테일이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이달 말까지 전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600채 규모의 이불을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임직원 중심으로 구성된 전국 70여 GS나누미 봉사단이 각지에 위치한 소외계층에게 이불 나눔 릴레이를 진행키로 한 것. GS리테일은 이번 기부 활동 이외에도 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확대하는 등 지역 사회 공헌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는 방침이다.


◆풀무원, '유산균 칼슘 락'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장과 뼈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칼슘 락'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풀무원이 특허를 획득한 김치 유래 유산균 PMO 08(L.plantarum PMO 08)을 포함한 유산균이 1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 들어있어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준다. 신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있다.


◆인터파크, '2023 설 연휴 조기예약 특가 기획전' 진행

관련기사 more

인터파크는 내년 설 연휴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이달까지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본, 동남아, 남태평양, 미주, 유럽 등을 중심으로 항공부터 숙박, 액티비티, 관광 등을 포함하는 풀패키지 상품과 자유시간을 더한 세미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얼리버드 혜택 적용 시 정상가 기준 인당 최대 4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오는 25일까지 구매 시 사은품으로 화장품 4종을 증정한다. 전 상품은 1월 17일(화)부터 26일(목)까지 이용 가능하다.


◆bhc, 신메뉴 '레드킹폭립' TV CF 온에어


bhc치킨이 전속 모델 전지현과 함께 신규 TV CF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 신메뉴인 '레드킹폭립(Red-King Pork Rib)'의 TV CF를 본격 온에어한다는 것. 지난 15일 출시된 이 메뉴는 bhc치킨의 제품 기술력을 폭립에 적용한 이색 후라잉 메뉴다. 회사 측은 이번 CF 온에어를 계기로 후라잉, 배터링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의 특장점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차별화된 돼지고기 요리의 대중화에 적극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 연말 맞이 '아메리칸 스테이크쇼' 진행


홈플러스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손잡고 오는 28일까지 '아메리칸 스테이크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 행사를 통해 연말 홈파티 등 각종 모임을 겨냥해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를 위해 미국산 스테이크 일주일 행사 물량을 전년 대비 약 3배 늘렸다는 것. 특히 회사는 크리스마스 시즌 전후로 등심·안심·채끝 등 고급 부위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미국 최대 육류 브랜드 '스위프트 비프 컴퍼니'와 사전 협의를 통해 프리미엄 스테이크 물량을 전년 대비 6배 이상 확보했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양식 2종 출시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와 '트루맘 스마트D 플러스' 등 프리미엄 영·유아 영양식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는 청정 뉴질랜드 초유단백 25%에 귀한 산양초유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부드러운 소화흡수를 돕는 올리고당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트루맘 스마트D 플러스는 하루 2포로 유아들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D와 3가지 핵심 두뇌구성성분 DHA, MFGM, 타우린을 배합한 영양식이다. 일동후디스는 필수 지방산과 지용성 비타민D의 흡수를 높였고 위생적인 1회용 스틱 포장을 적용해 산패 걱정이 없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