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정식품, 2023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모집 外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이수빈 기자
2022.12.19 09:29:10

◆정식품, 2023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모집

[딜사이트 유범종,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이수빈 기자] 정식품이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 ▲영업관리 ▲연구 총 3개부문으로 전체 채용 규모는 0명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이후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신체검사 및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2023년 1월 중 정식 입사하게 된다.

◆이랜드월드, '대리점 동행기업' 2년 연속 선정

이랜드월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대리점 동행기업'은 대리점 분야 상생 문화 확산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지난해 처음 도입해 올해로 2년차를 맞는 제도다. 이랜드월드는 대리점과 온오프라인 상생 모델을 활용해 옴니 매출을 증대한 점과 대리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 계약갱신 요구권 5년을 보장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롯데물산, 자원 선순환·나눔 실천

롯데물산이 롯데월드타워 오피스 입주사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더 마루'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더 마루'는 임직원들이 쓰지 않는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해 자원 선순환에 동참하고, 물품 판매 금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공동 프로젝트다. 올해 '더 마루' 참여사는 총 21개사로 작년보다 2배 이상 늘었다. 작년 7월에 입주한 우아한형제들과 올해 입주한 BHC, LIG넥스원이 동참했고, 타워에 위치한 롯데 그룹사 9개사가 새롭게 참여했다.


◆티몬, 연말 고객감사 프로모션 '몬스터감사제' 개최

티몬이 성탄절을 앞두고 19일부터 23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프로모션 '몬스터감사제'를 개최한다. 성탄과 연말연시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돕고자 인기 상품만을 엄선한 후, 기획 특가에 할인 혜택까지 더할 예정이다. 기획 특가 상품은 ▲닌텐도 스위치 OLED ▲갤럭시 버즈2 등이며, ▲위드티몬 엘본스테이크 ▲사세 버팔로 스틱플러스 등 식품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콜라보 MD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22일 '2023 다이어리 세트'에 이어 아트디렉터 차인철과 협업한 MD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MD 4종에도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콘셉트인 'FUNKY & FRESH DAYS' 타이포그래피를 적용하여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트렌디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신라면세점, 수출입 안전관리(AEO)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신라면세점이 관세청 주관 '2022년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EO)들의 활용사례 나눔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신라면세점은 지난 2018년·2020년 금상, 2014년 장려상을 포함해 총 4차례의 수상 경력을 거두게 됐다.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EO) 인증을 보유한 기업들 중에서 4차례 수상한 회사는 국내에서 신라면세점이 유일하다.


◆G마켓,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시상식 개최

G마켓이 제14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시상식을 진행하고, 역대 최대 성과를 거둔 12개 수상팀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는 중소기업, 마을기업, 농축수산물 생산자들의 판매활성화를 위해 G마켓이 이커머스 업체 최초로 시작한 국내 유일 온라인 박람회다. 올해는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의 3개의 정부 부처와 '중소기업유통센터', '서울산업진흥원' 등 2개 기관이 후원, 총 8개 부문에 걸쳐 우수 판매 사례 업체 12곳을 선별해 시상했다.


◆신세계아이앤씨, 클라우드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나서

신세계아이앤씨가 '클라우드 얼라이언스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아이앤씨의 파트너사와 함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사업 협력을 강화하고 클라우드 생태계 조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버 제조, 시스템 구축, 영업 협력 등 클라우드 분야 대표 기업 20여개사가 참석했으며, 뉴타닉스, 인텔, 아리스타, 코오롱베니트, KTNF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LF 헤지스, '라잇백(Light-it bag)' 라인 출시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여행 및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방 '라잇백(Light-it bag)' 라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헤지스는 넓은 수납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여행에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라잇백 라인을 온라인 중심으로 출시한다. 이번 헤지스 라잇백 라인은 손잡이가 긴 형태로 물품을 담아 어깨에 매기 편한 '쇼퍼백(Shopper bag)'과 넓은 수납 공간으로 여행에 최적화된 '보스턴백(Boston bag)'까지 두 가지 스타일을 적용했다.


◆오비맥주, 발포주 '오엠쥐(OMG)' 전국 확대 출시

오비맥주가 라거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엠쥐는 엄선된 현미,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발포주로 지난 7월 일부 매장 파일럿 출시 이후 전국 확대가 결정됐다. 아울러 기존 라인이었던 500ml에 더해 신규 355ml가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토끼 한 쌍이 새겨져 있다. 이번 제품에는 한국적 미의 원형인 민화 '백납도'의 모티브가 활용됐다. 제품 구매 시에는 토끼 모양의 지함보 포장도 함께 제공된다. 지함보 포장에는 2023년이 풍요롭게 빛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설화수의 메시지가 담겨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