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SK텔레콤, 온라인 요금제 개편 外
최지웅 기자
2022.12.14 10:30:20
이 기사는 2022년 12월 14일 10시 3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SK텔레콤)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SK텔레콤, 온라인 요금제 개편


SK텔레콤이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온라인 전용 요금제 '다이렉트 플랜'을 12월 20일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렉트 플랜'은 기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을 개편한 요금제다. 신규 출시하는 5G 요금제 3종과 LTE요금제 1종을 포함해 총 11종으로 확대됐다. 신규 온라인 전용 5G 요금제는 3종으로 각각 ▲월 4만8000원에 데이터 110GB(소진 시 최대 5Mbps)를 제공하는 '다이렉트5G 48' ▲월 5만5000원에 데이터 250GB(소진 시 최대 5Mbps)를 제공하는 '다이렉트5G 55' ▲월 6만9000원에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이렉트5G 69'다. 각 요금제는 월정액 수준에 따라 ▲스마트기기 요금 지원 ▲우주패스·웨이브·플로 등 구독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출처=드림어스컴퍼니)

플로, 에이닷으로 음악 들으면 뮤직 페스티벌 티켓 쏜다


오디오 플랫폼 플로가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비서 A.(에이닷)과 연말을 맞아 14일부터 '위시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시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은 에이닷에서 무료로 음악 30곡을 들으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에이닷 앱에서 플로를 통해 30곡 완곡을 듣는 '플레이 미션' 완료 후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이닷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매달 90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 중이다.

관련기사 more
(출처=LG유플러스)

U+알뜰폰 '원칩', 개통 10만건 돌파


LG유플러스는 알뜰폰 고객의 편의와 중소 사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내놓은 알뜰폰 '원칩'이 출시 1년여만에 누적 개통건수 10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원칩'은 LG유플러스의 통신망을 사용하는 모든 알뜰폰 사업자의 요금제를 개통할 수 있는 통합 공용 유심으로, 지난해 11월 처음 출시됐다. 이용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원칩을 구매한 후 원하는 알뜰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원칩 개통량은 누적 10만건을 넘겼다. 쿠팡·G마켓 등 온·오프라인 10여곳으로 판매처가 늘어나면서 개통 건수가 2.5배 이상 증가했다.  


KT가 13일 파주 정원노인요양원에서 라이드로, 정원노인요양원, 케어닥과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및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문명일 라이드로 대표, 유창규 KT 강북강원법인본부장, 장두열 정원노인요양원 대표, 이선엽 케어닥 주거사업본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KT)

KT,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위한 4자 간 업무협약 체결


KT가 라이드로, 정원노인요양원, 케어닥과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및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4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정원노인요양원에 '라이다'를 활용한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한다. 라이다는 레이저 빛을 쏴 사물의 3차원 이미지와 위치 좌표를 파악하는 기술이다.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의 주요 기능은 라이다와 AI가 병상에서 어르신이 낙상하는 등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이를 인식해 관리자에게 자동으로 알려주는 것이다. 장시간 어르신의 움직임이 없을 때도 위험 상황으로 알려 의료진이 골든 타임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출처=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12월 수·금·토 VOD 혜택 제공


KT스카이라이프가 연말을 맞아 7일부터 VOD프로모션인 '12월은 스카이라이프와 함께'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12월부터 매주 수, 금, 토요일마다 서로 다른 혜택 연이어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은 '1+1 데이'다. 수요일 하루 1만원 이상의 신작 1편 구매 시 VOD쿠폰 1만1000원을 지급한다. 매주 금요일은 '에디터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요일부터 차주 목요일까지 스카이라이프 에디터가 추천한 영화 구매 시 구매금액만큼 VOD 쿠폰을 100% 페이백한다. 매주 토요일은 '토마토데이'로 토요일부터 차주 금요일까지 이주의 로튼토마토 프레시 영화 구매 시 구매 금액만큼 VOD 쿠폰을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