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처브라이프생명, 알버트 김 대표 연임
박관훈 기자
2022.12.12 12:03:10
임기 2025년 12월까지
알버트 김 처브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

[딜사이트 박관훈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은 지난 7일 열린 이사회에서 알버트 김 대표이사 사장의 연임을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임기는 오는 2025년 12월까지다.


알버트 김 사장은 지난 2019년 12월 처브라이프생명 대표로 첫 선임됐다. 처브라이프는 지난 2년 연속 흑자 전환을 이뤄냈으며 올해도 10월 말 기준 58억원 흑자를 기록 중이다. 이사회는 알버트 김 사장이 취임한 직후부터 지속돼 온 코로나19 상황과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안정적인 조직 운영과 영업체질 개선을 이뤄 냈다고 평가했다.


처브라이프는 알버트 김 사장 취임 후 연이은 신상품 출시를 기반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함과 동시에 경영 효율화 전략에 중점을 두고 사업구조 및 영업체질 개선, 사업 역량 강화에 힘써왔다.


저축성 상품 대비 보장성 상품의 판매 비율을 높여 체질 개선을 이뤘으며 보험심사의 정교함을 높여 영업의 질적 향상 및 효율적인 비용 집행과 손해율 개선을 이끌어 냈다고 평가다.


알버트 김 처브라이프 사장은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 팬데믹 상황과 보험시장을 둘러싼 대외 환경으로 어려움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단합해 영업 체질 개선과 경영 효율화를 함께 만들어 낸 구성원들을 믿고,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모습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는 처브라이프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