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 변경안내-3
스마일게이트 신작 '크로스파이어:리전' 12월 8일 출시​ 外
김진욱 기자
2022.11.29 08:00:23
이 기사는 2022년 11월 28일 16시 0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김진욱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 신작 '크로스파이어:리전' 12월 8일 출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캐나다 소재 블랙버드 인터렉티브(이하 BBI)가 개발한 신작 '크로스파이어:리전 (CROSSFIRE: LEGION)'을 12월 8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크로스파이어'를 활용해 개발한 PC 실시간전략(RTS) 게임으로 현지에서는 독일 코흐 미디어(Koch Media)가 퍼블리싱한다.

크로스파이어: 리전에는 총 9명의 지휘관과 66개 유닛 그리고 15개 미션이 등장한다. 캠페인 외에도 협동방어 모드인 '썬더스트라이크(Thunderstrike) 작전', 협동공격 모드인 '노스사이드(Northside) 작전'과 아케이드 모드 '브롤(Brawl)', '배틀라인(Battle Lines)을 제공한다.



위메이드, e스포츠팀  DRX 전략적 투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2022 롤드컵 우승팀 DRX(대표 최상인)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위메이드와 DRX가 e스포츠 팬 문화를 이끌고 위믹스(WEMIX) 플랫폼과의 결합으로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DRX는 2012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e스포츠 게임단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워크래프트3 ▲철권7 등 다수의 e스포츠팀을 보유하고 있다. DRX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최근 성료된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에서 우승하며 최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이뤄냈다. '발로란트 팀'은 통산 22회의 우승 횟수를 기록, 창단 이후 약 1년 6개월 동안 103승 4무의 무패 행진을 기록한 아시아 최강의 팀으로 손꼽히고 있다. 위메이드는 이번 전략적 투자를 바탕으로 우수한 DRX의 IP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해 전 세계 370만 DRX 팬들과 교두보를 마련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more
중박이냐 대박이냐 넷마블 프로야구 2022, 트레이드 시스템 추가 外 위메이드, 업비트·빗썸에 가처분신청


넷마블 2022 ESG 보고서 발간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2021년에 이어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ESG 추진 노력 및 성과를 담은 2022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기업 소개를 비롯해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ESG 경영, 핵심 ESG 이슈, 지속가능경영 성과 등이 담겨 있다.

2022 넷마블 ESG 보고서는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 7년 연속 Top10 수상 ▲뉴미디어 시대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강화 ▲대한민국 환경대상 본상에 빛나는 친환경 신사옥 '지타워' ▲게임문화체험관과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등 더불어 성장하는 사회공헌 ▲전사 차원의 ESG 경영행보 강화 등 총 다섯 개의 하이라이트 이슈를 내세웠다. 이번 보고서를 통해 넷마블은 '친환경' 경영 전략에 대해 강조했다. '다음 세대를 위한 환경영향 최소화'라는 목표아래 ▲기후변화 대응 강화, ▲폐기물 축소 및 재활용 확대, ▲환경경영 소통 확대라는 3대 전략과제를 중점적으로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넥슨, 블루아카이브 1주년 기념 OST 패키지 예약판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OST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서비스 1주년 기념 OST 패키지는 실물 CD, 부클릿, 2023년 캘린더, 아크릴 스탠드, 샬레 출입증 카드, 카페 특전 가구 쿠폰, 포토카드로 구성된다. 오는 12월 28일까지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딜사이트 변경안내-3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