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신라면세점, 유료 멤버십 회원 추가 모집 外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2022.11.08 09:00:45

◆신라면세점, 유료 멤버십 회원 추가 모집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신라면세점이 유료 멤버십 '신라앤'(SHILLA&) 회원을 이달 8일부터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라앤'(SHILLA&)은 신라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혜택과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 신라면세점 유료 멤버십이다. 신라면세점은 기존 200명 한정이었던 유료 멤버십 회원수를 500명으로 대폭 확대해 추가 모집에 나설 방침이다.

◆남양유업, '이오 유산균 음료 미니' 출시

남양유업이 신제품 '이오 유산균 음료 미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미니(Mini)'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이오 유산균 음료 제품보다 작은 용량으로 출시돼 휴대성을 높인 제품으로, 어린아이들이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살렸다. 남양유업은 제품 출시에 맞춰 체험단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이오 유산균 음료 미니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남양 베이비' 5기를 SNS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전통주 산업 활성화에 힘쓴다

홈플러스가 전통주 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 행보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제품 입점 위주의 기존 프로그램에서 나아가 전통주 산업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지속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홈플러스는 현재 16개 점포에서 판매 중인 전통주 제품을 내년까지 90% 늘린다는 목표다. 매년 신규 입점 제품 품평회를 개최하는 동시에 주류 담당 바이어가 지역 양조장에 직접 찾아가 제품을 발굴하는 '찾아가는 입점 품평회'를 신설, 안정적인 유통 판로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사전 구매 '흥행'

한국필립모리스의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가 사전 구매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레이드를 없애고 담배 내부에서부터 가열하는 '스마트 코어 인덕션 시스템(SMARTCORE INDUCTION SYSTEM)'을 도입해 청소 불편이 사라지고 사용자 경험이 향상된 것이 호평과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국필립모리스 측은 지난 달 28일 전국 10곳의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일루마 시리즈 사전 구매가 시작된 이후 아이코스 일루마를 구매하기 위한 긴 방문 행렬이 수 일간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맥도날드, 푸드뱅크 식품 기부 협약식 진행

맥도날드가 저소득 소외계층의 식사를 지원하고자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용인시지부 문화협회 푸드뱅크', '코리아후드써비스'와 '식품 기부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끼니 해결이 어려운 취약계층의 결식 해소를 돕기 위해 3개 기관이 참여해 마련됐다. 식품 기부 협약에 따라 한국맥도날드는 생산·유통·판매·소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식품 여유분을 기부한다.

관련기사 more

◆티몬, 연말 맞아 유명 공연 상품 단독 할인 판매

티몬이 연말 공연 수요에 맞춰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유명 상품들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8일 오후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2022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티켓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연극 티켓도 선보인다. ▲연극 '오만과 편견'의 11월 13일 오후 2시, 6시 공연 티켓을 특가 판매하고, 해당 공연에서는 종료 후 배우들과 함께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와인 '진로 레드 와인' 첫 출시

하이트진로가 대표 브랜드 '진로'의 이름을 내건 첫 프리미엄 와인 '진로 레드 와인(JINRO RED WINE)'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처음으로 와인을 직접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최대 와이너리로 손꼽히는 '카를로 펠리그리노'와 함께 프리미엄급 와인을 공동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24억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2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4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물품기부 활동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라네즈, 이니스프리, 려, 한율, 라보에이치등 16개 브랜드가 기부한 24억원 규모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천500여 곳에 전달한다.


◆해태 오예스, 올 가을 한정판 '아인슈페너' 출시

해태제과가 올 가을에만 선보이는 오예스 시즌 한정판 '아인슈페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태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감성을 담은 '아인슈페너'를 오예스의 5번째 가을 맛으로 선택했다. 콜롬비아산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 분말을 반죽에 섞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아라비카 원두 특유의 향이 더해져 한층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쿠팡, 와우회원 대상 '와우빅세일' 진행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연중 최대 규모 혜택 제공하는 '와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매년 7월과 11월에 열린다. 이번 '와우 빅세일'은 신선식품을 빠른배송으로 받아보는 로켓프레시부터 식품, 뷰티, 가전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중 혜택별 코너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쇼핑도 도울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