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동아오츠카, V리그 음료 후원 5년 재계약 外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2022.11.04 10:33:22

◆동아오츠카, V리그 공식 스포츠 음료 후원 5년 재계약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동아오츠카는 한국배구연맹과 지난 3일 5시즌 간 프로배구 공식 스포츠 음료 스폰서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동아오츠카는 시즌 기간 동안 공식 스포츠 음료 공급사로서 연맹과 함께 선수들을 지원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배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스포츠 음료의 선두주자인 동아오츠카는 보다 적극적인 현장 프로모션으로 배구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라며, "한국배구를 사랑하는 분들에 대한 활발한 소통을 꾸준히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콜마홀딩스, 전사 ESG교육 강화


관련기사 more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달 임직원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기획·제작한 '반부패·ESG 경영' 영상을 방영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어 오는 12월에는 '인권 경영' 관련 영상을 전사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ESG 경영 실천은 곧 기업의 경쟁력이다"며 "자율준수프로그램(CP) 강화와 준법, 윤리 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원F&B,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사회공헌 맞손



동원F&B는 지난 3일 사회복지 비영리기관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후원기업으로서 동원샘물 등 동원F&B가 생산하는 식품을 재단의 자선 활동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동원F&B가 지난 4월 론칭한 챌린지 앱 '물로(mullo)'에 적립된 사회공헌 후원금을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물로'는 하루 2L의 물을 마시거나 5km 달리기, 플로깅, 하이킹 등 운동 캠페인에 참여하면 숲 조성 사업, 결식아동 후원 등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는 앱이다.


◆CJ CGV, 구로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 2호점 열어



CGV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CGV구로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피커스) 2호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PEAKERS'는 CGV가 상영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이다. 앞서 지난 1월에는 CGV피카디리1958에 1호점인 'PEAKERS종로'를 오픈했다.


◆아모레퍼시픽 구딸, '윈 포레 도르 캔들'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구딸(GOUTAL)'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윈 포레 도르 캔들'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추운 겨울, 공간을 프레시하면서도 포근하게 채워주는 이 제품은 매년 연말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구딸의 대표 크리스마스 캔들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한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금빛 날개를 가진 나비와 추위에 얼어붙은 나비가 만나 숲을 따스한 금빛으로 물들인다는 컨셉을 담았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 지원



세정그룹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리비아로렌은 김태주 역을 맡은 배우 이하나의 의상 지원을 통해 2022년 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울러 올리비아로렌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세정몰에서 드라마 노출 제품을 5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해 연말까지 판매 호조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농심은 콩가루의 고소한 맛을 담은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치즈 토핑을 담았던 작년에 이은 두 번째 겨울 한정판 기획제품으로 이번에는 콩가루 토핑을 넣어 눈이 내린 듯 한 모습을 연출했다. 농심 관계자는 "작년에 처음 선보인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해엔 고소한 콩가루를 담은 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겨울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배홍동비빔면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T&G, 3500억 규모 자사주 취득


KT&G는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에 따라 약 35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KT&G는 지난해 11월 중장기 주주환원 예측가능성을 강화하고 주주가치를 확대하고자 향후 3년간 약 1조7500억원 내외의 배당 실시와 1조원 내외의 자사주를 매입하는 총 2조7500억원 규모의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했다. 이에 KT&G는 지난해 12월 1차로 3500억원의 자사주를 매입하고, 5759억원 규모의 배당을 실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