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2
더미식밥, 정기 구독 서비스 시작 外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2022.10.28 10:43:54

◆더미식밥, 정기 구독 서비스 시작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하림이 'The미식(더미식) 밥'의 정기 구독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정기 배송 서비스 론칭으로 고객들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2주~6개월 간격으로 배송 시기를 정해 정기 구독 형태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하림은 더미식 공식몰에서 더미식 밥을 정기 구독하는 고객들을 위해 1~3회차까지 10% 할인하고 4회차부터는 할인율을 13%로 올리는 등 할인 폭을 높여줄 계획이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정기 배송 서비스와 같이 더미식 밥을 소비자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골라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푸드머스, '영유아 바른 식습관 형성' MOU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머스가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 도모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고, 업무상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을 위한 정보교류 ▲영유아, 원장, 보육교사, 학부모 대상 쿠킹클래스 및 다양한 교육 협업 등을 이행한다.


◆홈앤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획득

홈앤쇼핑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KS-CQI는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해 콜센터의 상담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조사다. 홈앤쇼핑은 콜센터 인프라 향상, 상담사 역량 강화 및 업무환경 개선 등을 인정받아 인증을 2년 연속으로 이어가게 됐다.


◆홈플러스, 패션 PB 'F2F' 신상품 선봬

홈플러스의 자체 의류브랜드 'F2F'가 겨울시즌을 맞아 스웨터, 데님, 아우터를 비롯한 다양한 의류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울러 F2F는 겨울시즌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2주간 스웨터, 데님, 아우터를 최대 1만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신상품들은 홈플러스 의류팀 디자이너들이 직접 시장 트렌드를 조사해 만든 PB 의류로,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란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BBQ 올리버스, 노인복지센터 무료 급식 봉사 진행

제너시스BBQ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가 10월 노인의 달을 맞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무료 급식 나눔 봉사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버스는 서울노인복지센터 1층에 위치한 경로식당에서 식사를 위해 방문한 어르신들께 따뜻한 음식을 전했다. 단원들은 배식 및 퇴식 트레이 정리, 식기세척, 테이블 관리 등 내부를 청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more

◆남양유업, 제28회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

남양유업이 사회책임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제28회 대리점 상생회의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2013년부터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남양유업의 대리점 상생회의는 회사 경영진과 전국 대리점주 대표들이 모여 영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논의 안건들을 통해 영업 정책에 반영하는 자리다. 이번 회의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축소 운영됐던 지난 회의들과 달리 남양유업 경영진, 대리점주 대표, 지점장 및 지점 대표 등 총 37명의 관계자가 모여 토의를 진행했다.


◆오리온 '닥터유 바', 가을철 매출 급증

오리온이 올 가을 기간 '닥터유 바' 매출이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9월부터 10월 23일까지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9월에 역대 최고 월 매출인 54억 원을 기록하는 등 닥터유 바가 '야외활동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바 제품뿐만 아니라,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라인업을 확장해 닥터유를 오리온 대표 브랜드로 육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11년째 나눔 활동 실천

하이트진로가 다음달 14일 협력사와 함께하는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을 아름다운가게 친환경 매장 대전탄방점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9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이 물품을 기부하고 있으며, 특별전 당일 판매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아름다운가게와 손잡고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을 진행해 왔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환경을 보호하고 세상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제주 곶자왈 보전 위해 3000만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가 제주 곶자왈 보전을 위한 기부금 3000만원을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곶자왈은 암괴지대에 형성된 제주도 특유의 숲으로, 열대 북방한계 식물과 한대 남방한계 식물 등이 공존하는 독특한 생태계를 유지하고 있다. 롱테이크가 전달한 기부금은 개인이 소유한 곶자왈 부지를 매입해 공유화하고 영구 보존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