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 진행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10.20 10:09:08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 진행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롯데 유통군은 8개 계열사와 함께 대형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키데이'를 이달 27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키데이는 '롯데'와 행운을 뜻하는 '럭키'의 합성어다. 행운을 안겨줄 메신저로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리곰'이 선정됐다. '롯데온세상 롯키데이' 행사에서는 백화점, 마트, 슈퍼를 비롯한 전체 '롯키데이'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신세계인터, 자주 노라인 언더웨어 매출 100억원 돌파


관련기사 more
쿠팡, 대만서 '로켓직구' 서비스 출시 外 11번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한잔' 선봬 外 BBQ,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外 아워홈,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外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올해 노라인 언더웨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0% 늘며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운동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2018년 4억원에 불과했던 노라인 언더웨어는 올해 판매량이 45만장을 넘어섰고 매출은 100억원을 돌파했다. 자주는 와이어 없는 브라, 여성용 사각팬티 등 몸을 옥죄지 않는 속옷도 함께 인기를 끌면서 연간 속옷 매출만 300억원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음료 사이즈·가격 조정 잠정 보류



이디야커피는 다음달 1일 예정됐던 음료 사이즈 및 가격 조정을 잠정 보류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미 여러 차례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번 정책이 고물가 시대에 고객과 점주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방안이라는 점을 확인했다. 하지만 실효성에 의문을 갖는 일부 점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매장운영에 보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켓테스트를 추가 진행하기 위해 이번 결정을 잠정 보류하고 보완책과 시기를 다시 결정하기로 했다.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 침대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시몬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체험을 극대화한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기존 매장 대비 2배 넘게 넓어졌고, 비치된 침대 수도 늘려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초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라인업도 확대했다.


◆CJ, 스타트업 발굴 '오벤터스 플러스' 데모데이 개최



CJ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문화콘텐츠 분야의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는 '오벤터스 플러스'의 데모데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지난 8월 '오벤터스 플러스'에 유망 기업으로 선정된 10개사가 혁신적인 콘텐츠·솔루션 기술 및 서비스 등을 발표했다. 엑스엘에이트, 프로키언, 유어라운드 등의 세 곳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각각 상금 1000만원을 받았다. CJ는 데모데이에 참여한 기업에게 투자 유치 기회 모색 등의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농가서 버려지는 폐배지 퇴비로 재활용



신세계푸드는 경북 문경시에 위치한 하늘농원에 코코넛 폐배지로 만든 친환경 퇴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친환경 퇴비는 신세계푸드가 토마토를 계약 재배하고 있는 충남 논산의 스마트팜에서 토마토 재배 후 버려지는 배지(식물체에 영양을 공급하는 물질)를 모아 재가공해 만든 것이다. 이는 신세계푸드의 친환경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신세계푸드는 해당 친환경 퇴비로 재배한 농가의 로메인을 구입해 샌드위치, 샐러드 등의 생산에 사용할 예정이다.


◆11번가, '반값' 해외 완구 원데이 특가 행사



11번가는 수입완구 유통 전문기업 '나비타월드'와 협업해 스페셜 데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열리는 기획전에서는 영유아를 위한 프리미엄 교육용 완구 및 인기 수입 장난감을 최대 59%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높아진 물가와 환율로 육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11번가는 이날 하루 '11번가 단독구성 세트' 할인 판매, 라이브 방송, 타임딜 특가 등 스페셜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GS25, '품절템' 버터맥주 물량 100만캔으로 확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품절 대란을 일으킨 '블랑제리뵈르'의 버터맥주 4종의 공급 물량을 각 25만캔씩 총 100만캔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는 일주일 만에 완판된 초도 물량 20만캔 대비 무려 5배 늘린 규모로, 롯데칠성음료가 버터맥주 4종의 새로운 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에 가세하며 안정적인 대량 생산 체계를 구축한 덕분이다. GS25는 버터맥주 4종의 열풍을 가속화 하며 연말까지 최대 규모로 수제 맥주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