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교, 아동청소년 잠재력 개발 위한 MOU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10.11 08:54:41

◆대교, 아동청소년 잠재력 개발 위한 MOU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대교가 느린학습자 아동청소년의 잠재력 개발을 위해 사회적기업 '아주건강한속삭임(아삭)'과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삭은 취약계층과 경계선 및 발달지연 아동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경계선 및 느린학습자 아동 청소년 맞춤형 프로그램 공동 연구개발 ▲인지 향상 및 사회성 발달프로그램 상호 제공 협력 ▲교사 교육 및 강사 교류 등 전인적 성장 지원 확장 등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풀무원다논, 제10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상 선정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업계 최초 무라벨 제품 '풀무원다논 그릭'을 선보인 이후 꾸준한 적용 제품 확대를 이끌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제10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풀무원다논이 수상한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고객 대상의 마케팅 활동과 이에 따른 성과를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풀무원다논은 환경에 관심이 높은 '엠제코(MZ+Eco)' 세대를 대상으로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비즈니스와 제품을 선보인 공로를 인정 받아 전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축제 '대한민국 광클절' 개막

롯데홈쇼핑이 이달 13일부터 23일까지 5000억원 규모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2020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한민국 광클절'은 초대형 물량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유통업계 대표적인 쇼핑 행사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인기 상품부터 물량 부족으로 구매하기 어려운 이슈 상품, 인기 가수의 전시회 티켓 등 다양한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의 기회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3차 진행

이디야커피가 '2022 E-드림 프로모션' 3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022 E-드림 프로모션'은 '홈카페의 완성=감성 미니가전'을 콘셉트로 이디야에서 연간 진행하는 행사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턴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워홈, 기부 챌린지 캠페인 '아워워크' 실시

아워홈이 걷기를 통한 기부 챌린지 캠페인 '아워워크(OUR WALK)'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세상을 지키는 걷기 챌린지'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 대상은 아워홈 임직원 및 가족이며 지난 달 19일부터 한 달 동안 2000만보 걷기에 성공하면 기부금 1000만원과 아워홈 제품을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관련기사 more

◆신라면세점, 2022 KCSI 면세점 부문 8년 연속 1위

신라면세점이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면세점 서비스 평가에서 8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고 11일 밝혔다. KCSI 조사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조사로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으며 ▲1년 이내 면세점 이용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티몬, 패션 브랜드 '아크플로우 스튜디오' 출시

티몬이 자체 패션 브랜드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를 출시하고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는 티몬이 파트너사 케이엠컴퍼니와 공동 기획해 선보이는 패션 NPB(National Private Brand)로, MZ세대와 기성세대를 아우르는 유니섹스 콘셉트의 브랜드다. 주력 상품은 오버핏 스웻셔츠, 셋업, 조거팬츠 등 일상 생활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아이템이다.


◆BBQ 올리버스, 산행철 맞아 관악산 일대 환경정화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가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관악산 일대 환경정화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올리버스는 서울 시민들이 즐겨 찾는 관악산을 찾아 쓰레기를 주우며 산책하는 봉사활동 '플로깅'을 하며 산책로와 등산로 곳곳에 버려진 종이컵과 플라스틱, 비닐봉지 등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수거를 진행했다. 활동에 참여한 올리버스 단원은 "많은 사람들이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운동하면서 쉽게 환경 보호도 할 수 있는 플로깅에 동참해 주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고밀도 극세사 베딩 출시

이브자리 침구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고밀도 극세사 베딩 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 선보이는 고밀도 극세사 베딩 세트는 ▲차렵이불 ▲카페트 겸 미끄럼방지 패드 ▲베개커버 등 세 가지 품목 구성이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생생하게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점을 적극 활용해 앞으로도 쇼핑라이브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